버닝웨이 단백질 헬스보충제[레인버의 다이어트 식품_23년]
레인버는 살을 빼야하는 상황..
안녕하세요. 새해 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한 레인버입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 도 있지만 더 멋져지기 위해서 선택했는데요. 12월 첫째주까지 103KG였던 몸무게가 12월 말에 97kg 까지로 글을 작성하는 지금은 95kg입니다. 한달동안 8KG 감량을 했답니다. 주변에서는 103kg때도 왜 살을 빼냐고... 키가 186이라 더 그렇게 이야기 한 것 같은데요.. 쩝 아니에요.. 숨겨진 살이 많았다고요...
암튼! 오늘은 이제 살을 뺐으니 근육을 붙이기 위한 단백질 보충제를 구입했답니다. 일단 구입 했을 당시에는 보충제만 오는 줄 알았는데 텀블러와 개량스푼까지 주네요! 뜻밖의 득템에 기분이 좋은 레인버입니다.
선택 이유는 간단합니다. 단백질 함유량이...
네.. 미쳤죠?ㅎ 한번 먹으면 단백질 함유량이 62g입니다... 미쳤어요 아쥬... 저거 하나보고 주문했답니다. 단백질 쉐이크의 맛은 다 비슷비슷할거라는 생각도 있고요. 실제로 맛있는 것은 못먹어 본 것 같습니다. 하핫..
짜란~ 텀블러 자랑!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계량스푼으로 3스푼 정도 넣고 물을 넣어주면 되는데요. 물은 먹어보니 200CC 이하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200에 2스푼 반을 넣어봤는데요. 많이 싱거웠습니다. 이정도가 단백질 60그람이 있다고?? 의심스러울 정도였거든요!! 아무튼!! 이제 한번 탄 모습을 보도록 할게요!
오호? 섞지도 않았는데 다 녹은거 봐
지금 저거 물을 먼저 부어주고 물 위에 2.5스푼을 넣고 바로 사진을 촬영했는데요. 신기할 정도로 물에 바로 흡수되는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섞기도 전에 많이 녹았더라고요. 물론 그래도 한번 섞어줘야합니다. 아직도 가루들이 둥둥 떠있는 것을 봤거든요!!
망설임 없는 쉐이켓!! 이 맛에서 단백질 쉐이크 먹지!
정확한 레인버의 후기!
확실히 맛은 많이 싱겁습니다. 제가 먹어본 쉐이크중에 가장 싱거운데요. 싱거운데 달아요 ㅎㅎ 초코맛은 조금밖에 안났습니다. 제 친구 중 헬스트레이너의 말을 들을 걸 그랬답니다. 그 친구는 신타6를 먹으라고 했거든요. 그게 더 맛있긴 했습니다. 다만 단백질 함유량이 좀 다르더라고요. 단백질은 버닝웨이거가 더 괜찮았답니다. 조금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먹을만 하니 괜찮습니다. 레인버의 다이어트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