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다살다 피규어리뷰를 다 해보네.. 페로나 피규어 리뷰

by 레인버 2022. 10. 29.
반응형

음.. .네 이게 어떻게 된 이야기냐면요. 제가 얼마전에 강릉에 피규어가 엄청많은 카페! 지베이스 카페를 방문했잖아요? 그때 생긴 일입니다. 원피스 이야기를 하면서 저는 원피스 페로나가 애니 캐릭터 중에 가장 이상형이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뭐.. 피규어나 사야겠다 이야기를 하니 친구가 사준다고 음... 그래서 뭐... 선물받았습니다. 가격은 25,000원입니다. 당근마켓에서 구매했어요!!

뭐.. 레인버는 피할 수 없으면 즐긴다는 마인드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즐기려고 합니다. 하악하악 우리 페로나짱 어떻게 생겼는지 보자능!! 못참겠다는 옛날부터 사랑해왔다능!!!(너무갔나... 죄송합니다. 피규어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비하할 마음은 없었습니다.)

네 뜯어보니까 상하체가 분리되어있습니다. 씁쓸하네요. 하지만 그만큼 크기가 큰 피규어라는 뜻이겠지요. 일단 당근마켓에서 구입했음에도 불구하고 누가 사용하지 않고 첫 개봉인거 같아서 그건 기분이가 참 좋네요.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페로나의 상체와 페로나의 하체 그리고 구두에 낄 수 있는 받침대 인데요. 이게 없으면 잘 안서더라고요. 그래서 꼭 필수입니다.

오호 요즘은 이렇게 나오나봅니다. 박스에 있는 페로나와 실제 크기의 페로나와의 크기차이가 별로 없습니다. 아니 같다고 보는게 맞겠네요. 다만 박스에 있는 페로나가 얼짱각도여서 그런지 더 이뻐보이네요. 그래도 실물 피규어도 이쁩니다. 허벅지도 사진보다 더 두꺼워보이지만 기분탓인걸로 하고싶네여.

크기를 조금 비교해볼까요? 뒤에 메밀군보다 약간 더 크고요. 인형뽑기에서 뽑은 에이스 피규어보다 훨큽니다. 큼직큼직하니 다른 피규어보다 이쁜 것 같네요. 저 뒤에있는 액자는 A4용지 크기인데요. 저걸 확인해보면 대략적인 피규어 크기가 가늠될 것 같네요!!

넵 실제로 보면 이렇게 훤칠합니다. 지금은 다른피규어는 뒤로 보내고 페로나만 있습니다. 후후 구석진 곳으로 보내버렷지요 하하하 나에겐 페로나짱만 있으면 된다능!!(뭐! 이상형이였다는데 이정도는 해도 되는거아니냐고!!)

음... 그리고 제가 아끼고 사랑하는 디코사람들이 있는데요. 여기에 하소연을 했답니다. 뭐.. 즐긴다고 했어도 맘은 아직 편하지만은 않았으니까요. 뭐 받아서 기쁘긴 한데 마냥 좋지만은 않은 느낌이랄까요... 흠... 아무튼 하소연을 하니까 반응이

어... 음... 무슨색이냐고 물어보네요. 그.. 하얀색이라고 답을해줬습니다. 하얀색에 많이 실망한 것 같지만 아무튼 네.. 답을 해드렸어요. 대부분 뭐..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강릉여행을 다녀오면서 피규어선물까지 받은 레인버는 이렇게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