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정보들!!/의료, 약품

최근 화가 많고 가슴이 답답함과 동시에 꽉막힌듯한 느낌입니다.

by 레인버 2023. 6. 25.
반응형

이거슨 앵그리버드 실사판이 분명하다.

 오호... 왜 그럴까요... 답답한 일이 있었을까요 심경의 변화가 있었을까요... 많이 궁금한데요. 저도 막 슬프고 우울한적은 있었지만 화가나는 감정이 오래간적.....도 있긴했어요. 그런 상황이 있었으니까요. 아무튼 왜 그런지 한번 알아볼게요.

 두 달 전부터 왠지모르게 화가 많아져서 가슴이 답답하고 꽉 막힌듯한 느낌입니다. 한의적으로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두 달 전부터 왠지모르게 화가 점차적으로 많아져서 가슴속이 답답하고 꽉 막힌듯한 느낌입니다. 한의적으로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오... 내가 가져온 질문중에서 가장 긴 질문이다. 한의적은 또뭐지... 인터넷 찾아도 안나오는데 그냥 대략적으로 유추해보면 한의학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질문 분야도 한방인데요 자 그럼 치료방법이 있는지 알아보자고요!

장우석 한의원님의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한의원에서는 홧병클리닉을 통해 침, 약침, 뜸, 부항, 한약 등의 한의치료로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한방신경정신과 전문의도 있으니 한의원에 내원하여 자세한 상담을 통한 증상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홧병클리닉이라는게 있네요?? 진짜 이건 처음알았던 사실이다;; 정말로 있구나. 근데 비추천을 왜 두개나 받은걸까.. 아무튼 아래 링크를 두개 남겨드릴게요! 하나는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고요. 다른 하나는 '마음이 답답할 땐 어떻게 하면 좀 풀릴까요'의 답변입니다. 해결이 안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두 달 전부터 왠지모르게 화가 많아져서 가슴이 답답하고 꽉 막힌듯한 느낌입니다. 한의적으로

두 달 전부터 왠지모르게 화가 점차적으로 많아져서 가슴속이 답답하고 꽉 막힌듯한 느낌입니다. 한의적으로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www.a-ha.io

 

마음이 답답할땐 어떻게하면 좀 풀릴까요?

요즘 그냥 심란하고 답답해요 크게 사건사고가 있는건아니지만 그냥 모든게 다 신경이 쓰이고 짜증이나요... 그냥 가만히있어도 답답하고...누가 조금만 건드려도 짜증이 나요.. 어떻게하면 조

www.a-ha.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