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공덕에 있는 소문난 쭈꾸미를 방문하였습니다. 인근에서 3년을 넘게 일을 했는데 이름만 듣고 방문을 한번도 안 했는데요. 오늘 드디어 쭈꾸미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우선 쭈꾸미집의 메뉴입니다. 저는 점심특선으로 쭈꾸미 철판+볶음밥+계란탕을 먹었는데요.
저희만 그걸 시켰지 대부분의 인원은 산낙지 연포탕과 철판볶음을 주문했더라고요!
소문난쭈꾸미 집이라고 간판이 되어있으나 이 곳은 쭈꾸미보다는 산낙지가 맛집인게 분명합니다...
근데... 쭈꾸미는 정말 맛있었어요. 그걸 이겨내고 산낙지를 먹을 정도면 대체 얼마나 맛있다는 걸까요...
우선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두부와 꽁자반 겉절이가 나오는데요. 어떻게 보면 다른데 비해서 밑반찬은 부실하게 나오는 것 같네요. 그래도 양은 조금 적었지만 전부 다 맛있었답니다.
우선 메인 메뉴인 쭈꾸미부터 볼까요? 깜짝 놀란게 무엇인줄 아나요?? 쭈꾸미가 정말 양이 많아요. 보통 집은 쭈꾸미 조금에 엄청 맵게 해서 콩나물을 엄청 넣어주잖아요? 하지만 여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매운맛을 줄이고 쭈꾸미를 많이 넣어서 주셨어요. 괜히 소문난 쭈꾸미가 아니네요
제가 매운 것을 정말 못먹거든요.(예전에 불닭볶음면을 먹고 장염에 걸린적이 있습니다.)
매콤한 맛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맵지않게 먹었답니다. 같이 간 분들도 너무 맛있게 먹으며 이런 좋은 곳을 왜 이제 왔는지 한탄할 정도였어요.
다음으로는 계란탕입니다. 이 집의 특징 중 하나가 조미료를 많이 안넣은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다는게 정말 이 식당의 장점 같은데요. 보통 다른 곳에서에서 먹으면 위가 안좋게 반응해서 설사를 하고는 했는데요. 여기서 먹을 때는 그런게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보통은 엉덩이에 불이 나곤 하는데 말이에요 ㅎㅎ)
이렇게 맛있는데 우동사리를 빼먹으면 정말 아쉽겠죠? 적당히 매운 쭈꾸미볶음에 우동사리는 진짜 국룰인 것 같아요. 방문하게 되시면 꼭 드세요!!
아! 그리고 저희가 쭈꾸미만 골라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쭈꾸미가 아직도 많다는게 보이시나요? 정말 이 곳에 쭈꾸미는 셀수 없을정도로 많답니다!!
자! 다 먹었으면 볶음밥을 빼먹을 수 없겠죠? 저희가 볶을필요 없습니다. 사장님께서 볶아주실 테니까요.
짜잔! 볶음밥의 양도 정말 많죠? 소문난 쭈꾸미는 정말 혜자가 분명해요. 4명에서 쭈꾸미를 정말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그럼에도 가격이 얼마냐!?
쭈꾸미철판+계란탕+볶음밥 4인분 = 32,000원
우동사리 = 2,000원
총 34,000원으로 1인당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쭈꾸미를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공덕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릴게요
가성비 甲 및 맛집 인정입니다!!
주소는 아래에 남겨드릴게요!!
소문난쭈꾸미공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8 · ★4.29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