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전자제품

코지마 다리안마기 CMF-650리뷰!!(CMF-630 비교!)

by 레인버 2023. 2. 13.
반응형

 

1월! 부모님 결혼기념일이기도 하고 새해이기도해서..

안녕하세요. 부모님께 종아리 안마기를 사드린 레인버입니다. 헤헤 그 전에 있던 종아리 안마기가 있었는데요. 그게 수명이 다해서 한동안 사용하지 못한 부모님입니다. ㅠ.ㅠ 아버지께서는 야외를 많이 돌아다니시고 어머니께서는 미용사이기에 오래 서있으신데요.

다리가 건강해야 오래산다고들 하잖아요? 그래서 종아리 안마기를 사드렸답니다.

원래 전신안마기를 생각했었는데요. 제가 22감사의 만남을 하러다니면서 여러개를 써봤지만 그렇게 피로가 풀리지는 않았거든요... 그래서 돈 낭비다 싶어서 코지마 종아리 안마기 CMF-650을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여러분 보통 이런 물건 꺼내기 힘들잖아요? 저 처럼 하세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물건을 들지 말고 박스를 뒤집어서 박스를 들어줍니다. 그럼 잘 들어진답니다. 물론 저 형태가 그대로 유지가 되서 물건이 떨어지거나 할 위험은 없답니다!!

아! 그리고 레인버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계기가 있었으니!! 바로 친구집에서 코지마 다리안마기를 사용해봤었거든요. 그 제품은 CMF-630이였는데요. 와 확실히 좋더라고요. 다리가 풀어지는 느낌이 너무 시원했고 그 느낌을 잊을 수 없어서 부모님께 더 좋은 CMF-650을 구입해드렸답니다!! 근데... 솔직히 두 제품은 큰 차이가 없었어요. 하하..

오호? 다리 조절기도 있네요??

하단을 보면 다리조절기가 있답니다. 저걸 손잡이 삼아 들면 되겠네요!! 사용하실 때는 다리 높이에 맞춰서 해당 손잡이로 각도를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구성품은 안마기와 충전기, 주의사항과 사용설명서!

네!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간단한 구성과 함께 깔끔한 제품이 들어있어서 마음에 드는군요 후후 자 그럼 한번 작동을 해봐야겠죠??

CMF-650이 더 좋다고 말하긴 애매한...

흠.. 글쌔요.. 어떤 제품이 더 좋은지 감이 안오네요. 630은 자동모드에 어떤 모드인지 다 써져있는데요. 이건 써져있지 않고요. 아킬레스 쪽 안마도 650보다 630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압은 확실히 650이 더강했어요. 이러한 차이가 있어서 어떤 제품이 더 좋은지 갈피가 잡히지 않는답니다. 뭔가 650은 보급형으로 나온 느낌이 더 강하긴 했어요. 그래도 시원함이 여전히 남아있긴 하답니다. ㅎㅎ

여러분! 다리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루를 시작해서 걷지 않는 사람은 없잖아요? 그렇기에 다리를 풀어줄 수 있는 다리 마사지기 하나쯤 구비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인버는 다음글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