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전자제품

에이워치! 6개월사용 솔직 후기

by 레인버 2021.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단 리뷰를 하기 전에 정말로 구입을 했는지부터 확인을 해야겠죠? 작년도 9월에 스마트워치를 구입하여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해당 스마트워치에 정말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애플 워치에 있는 기능 중 대다수가 에이워치에 있답니다. 또한 디자인이 정말 이뻐서 저렴한 느낌이 안 나요! 차고 다니면 사람들이 이거 어디서 샀냐고 많이 물어보곤 하더라고요. 

 

 

짜잔~ 에이워치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팔이 이쁘지 않아 죄송합니다. ㅠ.ㅠ)

 

액정화면을 보면 조금 촌스러운가요? ㅎㅎ

제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걱정 마세요!! 에이 워치 관련 어플을 설치하면 해당 어플에서 다양한 화면을 고를 수가 있습니다. 얼마나 다양하냐고요?

 

 

 

놀라지 마세요. 무려 천여 개의 화면 중에서 고를 수가 있답니다!! 기본 디자인으로 시계만 나오는 디자인도 있지만 제가 한 것처럼 만보기가 나올 수 있게 세팅도 가능하답니다. 저도 5번 정도 디자인을 바꾸며 시계를 차고 다녔답니다 ㅎㅎ

 

 

 

만보기는 스마트 워치 기능중에서 뺄래야 뺄 수 없는 기능이죠? 시계를 차고 다니시면 제가 몇 걸음을 걸었고 몇 킬로를 걸었는지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가 중요한 이 시기에 몇 칼로리를 뺐는지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꼭 필요한 기능이죠 하하!!

 

 

 

또한 심박수 및 산소포화도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산소포화도가 뭔지 잘 몰라서 사용을 안 하는 기능입니다^^;; 심박수는 운동할 때 가장 필요한 건데요. 제가 어느 정도 운동을 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심박수를 제기 시작하면 BPM단위로 측정 중이 뜨는데요. 여기서 한 1~2분만 기다리시면 측정값이 나옵니다. 측정값을 확인하고 나온 숫자는 어플에서도 볼 수가 있는데요. (어플은 Da fit라는 어플입니다.)

 

 

 

짜잔~ 이렇게 나온답니다! 제가 어느 정도의 운동을 했는지 알려주는 기능이에요!!

수면은 제가 따로 해본 적은 없는데요. 수면의 질을 테스트해주는 것 같아요.

 

제가 구입했던 이유 중 가장 중요했던 것이 있는데요.

 

1. 만보기

2. 시계

3. 날씨

 

3가지의 기능입니다. 3개 모두 정상 작동이 되고 있고요. 날씨 기능은 아래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해당 도시를 입력하고 스마트워치에 날씨를 들어가게 되면~~

 

 

 

짜잔~ 이렇게 온도가 나오게 됩니다. 현재 기온은 영하 3도네요. 그리고 내일의 온도도 알 수 있어서 참 편한 기능인데요. 내일은 3도~-6도로 오늘보다 더 추워질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어야겠네요!!

 

이 외에도 에이 워치는 참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기능에 대한 설명은 필요 없으니 간단하게만 작성할 테니 참고해주세요!!

 

전화 알림 기능 메시지 알림 기능 (문자, 페이스북, 트위치, 인스타, 카톡 등)

원격 카메라 촬영 기능(카메라를 켜고 스마트 워치를 누르면 촬영이 됨)

스마트폰 음악 재생(음악 어플을 켜놔야 사용 가능!)

생활방수 기능(샤워는 가능하나 잠수 등은 불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기능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가는가!?

시계 모드로 25일이라고 하는데 저는 한 10일 가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아마 시계도 자주 확인하고 만보기도 사용해서 그런 거 아닌가 싶네요!

 

에이워치는 리빙 픽이라는 사이트에서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 링크 남겨드릴 테니 관심 있으신 분은 한번 봐주시길 바라요^^

 

 

 

http://www.livingpick.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966500&search=%25BF%25A1%25C0%25CC%25BF%25F6%25C4%25A1&sort=order&xcode=045&mcode=001&scode=&GfDT=amh3UQ%3D%3D

 

www.livingpic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