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바다수산] 스끼다시가 다양한 미아 횟집!

by 레인버 2023. 3. 29.
반응형

오늘은 친구와 함께 회에 술 한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회를 끝나고 친구와 술한잔을 하러 횟집을 왔답니다(?) 금천구에 사는 친구가 미아 와서 한번 보기로 했어요. 일단 친구는 오는데 시간이 걸려서 먼저 횟집에 들어가 있었답니다.

포장이 확실히 저렴하긴 하지만~

제친구가 스끼다시 있는걸로 포장을 했는데요. 포장하면 스끼다시 몇개가 없던것 같더라고요. 먹고가는게 스끼다시가 더 다양했답니다. 저희는 광어+연어 중자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4,000원이였어요.

우선 가게 내부의 자리는 여유가 있었어요

사람이 북적북적한데 꼭 한자리씩 있는 그런 기분 아나요? 뭔가 퍼즐이 맞추듯 자리가 비면 바로 다음손님이 들어오고 그랬답니다. 인기가 정말 많은 횟집 같아요. 특히 배달도 포장도 해 먹는 손님이 정말 많았답니다.

우선 스끼다시가 먼저 나왔는데요!

처음에는 상추만 두시고 그 다음에 톳나물 무침과 옥수수콘과 튀김 그리고 미역국이 나옵니다. 미역국이 특히 짭쪼름한게 술안주로 딱이였어요. 저렇게만 있어도 술 2병은 먹을 수 있는 기분좋은 안주였답니다.🙂🙂

그리고 준비 된 광어+연어회!

돌판에 나오는 회를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요. 중자 치고는 생각보다 양이 적다고 생각을했는데 회를 들자마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왠만한 횟집보다 두툼한 회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정말 맛이 괜찮더라고요. 가격대비 맛이 괜찮은 회였답니다. 그리고 저는 횟집에서 빼먹을 수 없는 회덮밥을 주문했답니다!

회덮밥.. 괜찮아 이정도면 맛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회덮밥 저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톳나물이 들어가있으니 톳나물을 싫어하시는분은 빼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저는 가리지 않아서 괜찮게 먹었는데요. 톳나물 식감이 회덮밥이랑은 조금 안어울리는 그런 기분이었답니다.

다양한 스끼다시 덕분에 푸짐했던 바다수산!

음식을 먹을 때 맛도 중요하지만 그런 분위기와 푸짐한메뉴가 있다면 정말 좋겠죠? 바다수산은 그런쪽으로 만족 또 만족입니다. 역시 횟집은 스끼다시가 나와야지 최고인 것 같아요. 스끼다시로 행복했던 바다수산을 추천하며 레인버는 다음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바다수산

서울 강북구 월계로7길 60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