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기타!

[도루코 면도기]역시 면도기는 도루코인건가! 저렴한 면도기 이제 안쓸듯..

by 레인버 2023. 4. 30.
반응형

와이즐리 5년차.. 결국 바꾸게 되었다..

안녕하세요. 수염미는남자 레인버입니다. 네 남자라면 수염을 밀어줘야죠! 하하... 그전에 와이즐리를 사용했는데요. 너무 끝까지 안밀리고... 상처도 자주나서 결국은 메이커로 바꾼 레인버입니다. 예전에는 가격차이가 많이났는데 요즘은 그렇게 나지도 않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사용해보려고 구입했답니다!

가격은 28,900원!

면도날이 11개나 들어있는데 28,900원이면 많이 저렴한 것 같습니다. 레인버는 수염을 많이 밀지 않아서 3주 정도에 한번씩 면도날을 갈거든요. 거의 9개월은 사용할 수 있는 양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 생각해서 바로 구입해줬답니다.

그 전에 사용했던 와이즐리 면도기입니다.

사용했을 때 상처도 좀 났어요. 잘안밀리는 느낌이나고 실제로도 밀리지 않았답니다..😭😭 물론 더 좋은 날이 있어서 그걸 사용하면 되지만 그걸 사용하면 면도날 위에 파란부분이 불어요. 네 불어서 사용을 못합니다 하하... 2번만 쓰고 버려야하는 불상사가 일어나더라고요.. 그래서 교체를 결심하게 되었죠!

도루코 면두기가 날도 많네요!

일단 밀은걸 보여드리긴 그래서 설명을 드리면 도루코도 상처가 나긴 합니다. 그런데 그게 많이 적어요. 와이즐리는 수염이 뜯기는 느낌이 있어서 그곳에 상처가 나는데요. 도루코는 여드름을 밀어서 상처가 나는.. 그런 하하;; 그래서 확실히 비싸고 이름있는게 이유가 있구나 싶네요.

구성도 완벽하다!

내용물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10개나 들어있으니 든든하기도 하고 사용하기에 너무 편안하더라고요. 상처가 안나는게 너무 좋습니다. 와이즐리를 사용했을 때는 수염자르고 따가운게 있어서 수염을 밀고 안정시키는 화장품을 발라줬는데요. 도루코를 사용하고 그게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턱쪽에 여드름도 확연히 줄어든 모습이라 더욱 만족스럽고요. 좋은 면도날을 사서 기분이 좋은 레인버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