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정보들!!/생활상식

방구 냄새로 건강을 파악할 수 있을까요?

by 레인버 2023. 7. 4.
반응형

오늘은 방구 스페셜이다!

 오늘 아침에는 스컹크의 방구 성분에 알아봤으니! 지금은 사람의 방구로 건강을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구로도 건강을 파악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잖아요 언제는 독하게 낄때도 있고 언제는 냄새가 전혀 안날 때도 있으니! 자 오늘은 방구로 건강을 알아볼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죠!!

 방구 냄새로 건강을 파악할수 있나요?

방구 냄새로 건강을 판단할수 가 있나요?

요즘 방구를 끼면 너무 고약해서 방구 끼는게 민방하던데요.

어떻게 건강을 파악할수 있을가요?

당찬후투티136님의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당찬후투티136입니다.

방구 냄새가 고약하다는 건, 특별히 고구마나 계란을 엄청 많이 먹지 않은 이상 장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장에 있는 배설물들이 제대로 배출이 되지않아 냄새 나는 가스가 많이 생성이 됐고, 그로인해 방귀 냄새가 고약한 것입니다.


흠.. 간단 명료한 답변이네요. 문제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제가 다른 답변도 봤는데 방구 냄새가지고 파악하는 것은 또 쉽지 않으니 몸에 이상이 생긴 것 같다면 병원을 가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확실한건 제가 느끼는 몸의 이상 유무겠죠? 여러분도 뭔가 이상이 있는 것 같으면 꼭! 병원을 방문해보세요!!

 

방구 냄새로 건강을 파악할수 있나요?

방구 냄새로 건강을 판단할수 가 있나요?요즘 방구를 끼면 너무 고약해서 방구 끼는게 민방하던데요.어떻게 건강을 파악할수 있을가요?

www.a-ha.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