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배달의 민족]초밥 10개 4,900원인 노원구 착한초밥 집!

by 레인버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원구에서 가장 저렴한 착한초밥을 주문해 봤는데요. 초밥 10개에 4,900원!! 이렇게 저렴한 초밥집 보신 적 있으신가요?? 60대 노부부가 운영하는 초밥집인데요. 위치로는 광운중학교 옆에 있는 착한초밥3900원 이라는 가게라고 하네요!

우선 배달메뉴를 볼게요. 인기메뉴로 모듬초밥과 유부초밥이 있고요. 이 외에도 새우초밥과 장어초밥도 있습니다. 유부초밥을 제외하고 나머지 초밥은 10개씩입니다 유부초밥은 8개만 주네요 ㅎㅎ

추가메뉴로 회덮밥과 왕만두도 있답니다.

 

거기에 초밥을 주문하면 추가선태긍로 우동과 소바가 있는데요. 매우 저렴하답니다. 소바는 개별메뉴로 주문하면 4,900원인데 엄청 저렴하게 주시네요 그럼 메뉴는 봤으니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자 우선 연어초밥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초밥이죠? 바로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초밥과 비슷합니다. 그래도 배달도 되고 추가메뉴까지 있으니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가격이 5,900원이라는것을 생각해보면 매우 저렴한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모듬초밥입니다. 모듬초밥은 조금 저렴하다고 생각이 많이 들어요 ㅎㅎ 처음보는 새싹초밥과 튀김초밥 그리고 게맛살 초밥을 보게되네요 ㅎㅎ  먹어봤을 떄 연어초밥과 모듬초밥 전부 가성비보다는 가격이랑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다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게 있는데요 바로 사이드 메뉴입니다.

저는 얼음냉모빌소바를 주문했는데요. 양이 정말 많아요. 냉모빌도 넉넉하게 주셔서 소바를 찍어벅지 않고 부어먹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요. 가격대비 맛이 더 좋지는 않습니다. 딱 가격 정도에요. 그래서 배달을 해먹는 것은 추천 드리나 직접 방문해서 사먹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식당을 직접 찾아가고 싶다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지도는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가성비를 기대하고 드시면 안되요^^;

 

 

착한초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4.18 · 매일 11:00 - 23:00,월요일 휴무,화요일 휴무,수요일 휴무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