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제로칼로리!! 다이어트에 너만한게 없다 나랑드!!

by 레인버 2022. 7. 9.
반응형

하하하 다이어트의 필수품 나랑드 사이다입니다!! 나랑드사이다 만큼 맛있고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게 없는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 것들과 메칭하면서 설명해드릴게요!

 

제로콜라 : 제로긴 하지만 성분이 다른 음식을 먹으면 칼로리가 더 높게 측정된다고해서 안먹습니다. 다만 맛은 나랑드보다 맛있습니다.

제로펩시 : 전 제로펩시에서.. 그 특유의 생강맛이 너무 강해서 안먹습니다 ㅠ.ㅠ

제로웰치스 : 이것도 괜찮습니다. 다만 맛이 강해서 많이 오래는 못먹어요.. 음.. 비교를 하자면 나랑드사이다는 맥도날드 햄버거 같은데 제로웰치스는 버거킹 햄버거 같아서 맛있긴 한데 늘 먹으면 질리죠. 이해가 확 되시죠? ㅎㅎ

제로사이다 : 제로사이다도 괜찮죠. 하지만 가성비에 뛰어난 나랑드를 이길 수는 없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저는 나랑드사이다를 구입했습니다

아아 이 아름다운 자태를 보아라

크.... 벌써부터 영롱하게 빛나기 시작하는 저 투명한 액체들을 보십시오. 괜찮아 아가들아 아빠가 곧 다 먹어줄게!! 자 일단 먹기전에 보관을 해두고(저는 신발장에 넣어둡니다. 원딜 사는 저에게 둘 공간이 없어요..ㅋㅋㅋㅋㅋ)

크... 사이다는 유리잔! 국룰 아닙니까. 유리에 붙어있는 저 탄산 좀 보십시오!! 놔바!! 나랑드가 날 꼬시잖아! 빨리 마실 준비를 해야겠군요. 일단 택배온지 얼마 안되었으니 얼음을 좀 더 넣어서 시원함을 더해줍니다.

탄산에 얼음은 호불호가 강하긴 하나 다 먹을 수 있잖아요. 괜찮습니다. 여러분도 맥도날드 가면 굳이 얼음 빼주세요 하진 않잖아요. 마찬가지입니다. 이것도 같게 생각하면 더 좋아요 후후

자~ 얼음을 탄 모습입니다. 물론 아래까지 시원해지지 않지만 청량감은 처음 먹을 때가 가장 중요하잖아요?? 바로 첫 한모금으로 갈증도 달래고 탄산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나랑드에 강점은 강하지 않은 탄산과 적당히 달짝지근한 맛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시원한 맛을 느끼며 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겠네요

레인버는 직접 구입한 물품이 아니면 이 곳에 후기를 남기지 않습니다!! 6월 30일에 온게 지금 올라온것은 포스팅 거리를 하루에 하나씩 예약을 해놔서 늦게 올라간 것 뿐이에요 ㅎㅎ

허허.. 링크를 올려두려고 했는데 품절이네요!! 아쉽지만 링크대신 품절정보만 올리고 글을 마무리 해야할 것 같습니다. 혹시 1.5L가 부담되시면 500ml도 20개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해당링크 공유합니다.(아마 링크창에 있는거 고대로 복사해서 저에게 수입이 되지는 않을겁니다 ㅎㅎ) 다들 맛있게 드시고 성공하는 다이어트 되길 바랍니다!!!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제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