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베이글 저렴하고 많이 살 수 있는 곳!!(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by 레인버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인 레인버입니다! 저번에 구입했던 베이글인데 후기가 많이 늦어져버렸습니다 ㅎㅎ 밀린 포스팅이 있어서 지금 하게되네요!! 자~ 저 위치가 어디냐~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있는 빵 코너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고~ 다양한 빵이 즐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중인 레인버는 먹고싶은 마음을 뒤로한채로 제가 먹어야하는 빵을 찾아나섭니다 흐어어 ㅠ.ㅠ 바로 베이글이 있는 코너를 찾아가는겁니다. 베이글은 빵코너 가장 좌측에 있습니다.

짜란 여라가지 종류의 베이글이 즐비되어있는데요. 제가 즐겨먹는 것은 블루베리와 시나몬입니다. 다른것도 먹을만 하지만 개인 취향에 맞는 것은 그 두가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블루베리베이글이 잘나가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블루베리 베이글이 조금 남아있었거든요. (맨 좌측 위에 있는게 블루베리베이글입니다. 딱 봐도 얼마 안남아있죠?)

 

베이글의 종류는 저렇게 있습니다. 플레인/어니언/블루베리/시나몬인데요. 눈으로 봤을 때 어니언이 가장 안나갔습니다. 아직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가장 적게있는건 제가 골랐던 블루베리와 시나몬이였습니다.

 

일단 가장 좋은 것은 베이글 2봉지의 가격이 7천원이 안된다는 것인데요. 그렇다는 것은 2봉에 12개가 들어있으니 한개에 천원도 안하는 저렴한 가격이라는 것이겠죠!! 가성비 최고의 빵입니다. (그만큼 포만감도 너무 좋고요!!)

딱봐도 크기가 엄청 큽니다;; 접시를 잡아먹을 기세의 베이글이다.... 일단 베이글을 맛있게 드시려면 전자레인지보다는 무조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자레인지는 겉과 속이 너무 딱딱해져서 먹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다면~

짜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의 베이글이 유지된답니다. 저는 100도에 맞춰두고 7~8분정도 돌립니다. 10분 돌리면 너무 뜨겁더라고요;; 10분 돌려도 맛은 똑같습니다. 다만 굳이 10분 안돌려도 같은 맛을 낼 수 있으니까 조금만 돌려먹는거죠 후후후 위 빵은 블루베리 베이글인데 정말 맛있답니다.

저는 다이어트 할 때 딱 이렇게 먹습니다. 한끼로는 좀 많아보이긴 하지만 이렇게 먹어도 아직은 빠집니다. 이제 조금씩 줄일일만 남았죠. 하지만 먹고나서의 든든함은 다른빵과 국밥못지 않습니다. 먹으면 진짜 한동안은 뭔가 먹고싶은 생각이 줄어듭니다.

 

그만큼 포만감이 엄청나다는거죠!! 아!! 제가 키가 186에 몸무게가 100kg입니다. 그렇기에 많이 먹을 수 있죠!! 보통 피자한판이나 치킨 한마리쯤은 기본으로 먹는답니다 ㅎㅎ 그런 체격을 가지고 있는데 포만감이 오래간다?? 이건 진짜 배부른 음식이라는 뜻이죠 ㅎㅎ 여러분도 한번쯤 사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가성비가 갑이니까요!! 그럼 레인버는 다음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다들 레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