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오뚜기 크런치불고기 미니피자 리뷰!!

by 레인버 2022. 7. 12.
반응형

아니 이런 미친;;; 피자가 3천원?? 이건 못참지;; 당장 구매해!! 라고 생각하고 샀습니다. (이미 한 5번 사먹은건 안비밀) 솔직히 아무리 작아도 피자가 3천원인데 이건 못참죠. 무조건 사먹어야지!! 제가 이걸 맛있게 먹기 위해 노력을 많이했습니다. 방법을 찾아서 공유합니다!!

일단 포장기부도 봅시다 돈불고기에 감자후레이크 야채가 있고 추가로 치즈가 다른 피자에 비해 많은편이였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다만!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전자렌지에 하면 너무 딱딱하고 맛없습니다. 전자렌지는 절대 비추비추 무조건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다만!! 200도에 6분도 안되요. 치즈다 타고 맛이 없습니다... 저대로 만들어봐서 알아여... 일단 돌리기 전에 포장지를 뜯어봅시다!

얍! 이렇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일반 포장되어있는 피자랑 똑같네요. 하지만 가성비 면에서 이길 수가 없죠. 최고의 가성비 피자입니다. 이걸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됩니다. 진짜 최고의 장점 간단하게 만들기도 편하고 1인분 먹기도 너무 좋아요. 다시한번 추천드리고 완성된걸 보여드릴게요!

네~ 포장을 뜯어보니까 생각보다 치즈가 많아보이네요. 여기에 올려두고 200도가 아닌 100도에 6~8분을 돌리셔야합니다. 제 경험상 10분을 돌리면 치즈가 살짝 타고 8분도 괜찮습니다. 피자레어(?)로 드시고 싶으신분은 6분도 추천드립니다. 다만 속이 조금 차가울 수 있다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하하 그리고 완성된 것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음... 뭐랄까 전체 메뉴가 있네요. 일단 공유해드립니다.

네~ 피자 8분돌렸습니다. 보쌈은 어제 올렸고 파스타와 계란말이는 내일이랑 모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피자는 진짜 맛있는게 다른 피자집에서 먹을 수 없는 맛입니다. 빵은 바삭바삭한데 치즈와 내용물은 피자맛이 나면서 말랑말랑해요. 그렇기에 맛있게 먹기 정말 좋습니다. 3천원에 이정도의 가성비다? 솔직히 원가인 4천원에 사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물론 양으로 봐서는 피자학교의 치즈피자먹는게 더 좋겠지만) 바삭바삭한 피자를 먹고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