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그냥 음식점

처갓집 양념치킨 삼양점 리뷰!

by 레인버 2022.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된장찌개를 쳐묵하고 치킨까지 새벽에 시킨 레인버입니다. 하하.. 다이어트 개나줘버리라지!^^ 제 친구가 사실 치킨을 먹고싶다고 했던게 기억나서 시켜줬습니다.(제가 먹고싶어서 시킨게 아닙니다..^^;;;;) 먹고싶었어 사실 암튼 그래!! 근데 치킨이 19,000원.... 좀 선넘는다 생각했는데 주문 가능한 곳이 여기뿐이라 시켰습니다.

일단 포장박스는 귀엽네요. 다른데와 마찬가지로 귀여운 박스로 바뀌고 있는거 같아요. 요즘 대새인 것 같습니다. 근데 저기 닭벼슬에 뭔가 껴있어야 할 것 같은데 없네요... 시대가 바뀌어서 뭐 없었다고 칩시다!! 일단 구성물부터 볼게요!

네.. 구성은 이렇습니다. 일단 순살.. 하나랑 소스 두개와 무우 하나 그리고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소스 두개는 다시 소개시켜드릴게요. 저기 저렇게 비어져서왔습니다. 네.. 뭔가 와야할 것 같은데 안왔네요... 아마 안온 것은 이게 아닐까 싶습니다.

짜란~ 겨자소스와 허니올리고당 야채양념이래요!! 먼지는 모르겠으나 양상추나 양배추 같은 야채가 안온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아니면 저게 치킨이랑 같이먹는걸까요?? 저는 상상이 안되서 저거랑은 안먹어보고 냉장고에 박아놨습니다. 찍어먹어보고 싶지는 않네요...

네! 다음으로 유통기한이 한달도 안남은 치킨무입니다! 그만큼 신선하다는것이겠죠!? 위에도 무방부제 나트륨이라고 써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장 디자인은 맘에 안들지만 맛은 정말 괜찮더라고요. 이런 무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치킨무 100점 만점에 90점 드리겠습니다. 처갓집은 무 맛집인걸로!!! 너무 괜찮았다이!!

자~ 그리고 쿠폰입니다. 쿠폰 16개를 모으면 후라이드 한마리 무료라고 하는데요. 19,000원에 시켰으니까 2만원이라고 치고 2만 곱하기 16은 32만원에다가 만육천언 빼면 304,000원이네요 30만원어치 치킨을 먹으면 공짜로 준답니다. 어떻게보면 괜찮을 수도 있어요. 아무튼 치킨을 평생 먹을거잖아요. 한 곳만 시켜서 먹으면 그거 만큼 좋은게 없지 않을까요? 자 그렇다면 치킨 맛은 어떨까요??

흐어어.... 치킨을 좀 ㅠ.ㅠ 더 맛있게 만들라고!!! 치킨을 시켰지 사이드를 먹으려고 한게 아니잖아 이게 무야 ㅠ.ㅠ.... 그냥 동내슈퍼에서 판매하는 냉동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게 더 맛있어여 흐어 ㅠ.ㅠ 그 돈이면 이거 3개 먹는다고 이 바보들아 치킨 좀 잘 만들어봐ㅠ.ㅠ 물론 먹을 수 있는 맛이죠. 하지만 어른들 취향저격의 맛입니다. 뭐랄까... 바짝 튀겼다고 해야할까... 너무 바짝튀겨서 살짝 딱딱한 부위도 있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딱 옛날 치킨 맛입니다..

 

 이 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가격이면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저는 그닥 추천해드리고싶지는 않습니다. 다만!! 옛날 치킨의 그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드시는걸 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