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그냥 음식점

방가네 해물짬뽕의 차돌짬뽕을 먹어보자!!

by 레인버 2022.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짬뽕을 좋아하는 남자 레인버입니다!! 오늘도 짬뽕을 주문해봤는데요. 오늘 먹을 음식점은 방가네 차돌짬뽕입니다. 가격은 11,000원!! 차돌짬뽕의 가격은 다 이정도씩 하는 것 같아요. 한번 먹어봅시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짜란~ 딱 이렇게옵니다. 저는 늘 이렇게 올 때마다 생각합니다. 아 제발 면을 국물위에 올려주고 그 위에 단무지를 올려!!! 아 따뜻한 단무지 싫다고 시원한 단무지 먹고싶다고!!!!!!!!ㅠㅠㅠ 너무 슬픕니다. 오늘도 레인버는 따뜻한 단무지를 먹습니다. 흑흑

그래도 이 전단지 위에 올려놔서 덜 따뜻하긴 개풀 열전도율이 별로 차이가 없긴 합니다. 똑같아요 따뜻한건. 그래서 한번 봤는데 으잉?? 냉면집이였던거야? 하고 상호명을 보니까 짬뽕집이 맞더라고요. 다만 여름이야기 해서 냉면도 판매한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자 다시한번 구성을 보자면 단무지에 면 그리고 차돌짬뽕 국물입니다. 자동으로 젓가락 안받겠어요 체크가 되어있어서 젓가락이 없네요 ㅠ.ㅠ 다음에 중화반점이나 중국집 요리를 주문할때는 꼭 체크를 풀어야겠어요. 중국집요리에 있어 나무젓가락은 필수지 암암!!

일단 양은 합격입니다. 생각보다 면이 많고 국물도 시원해요. 다만 이게 차돌짬뽕이라는 느낌이 들지는 않습니다. 네 그냥 짬뽕맛이에요. 일반 짬뽕에 차돌만 넣어서 차돌짬뽕이라는 느낌을 낸 것 같네요. 음.. 그냥 짬뽕시켜먹는게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막 시켜먹으라고 추천해주고싶지는 않네요 ㅎㅎ

음.. 아마 간판에 짬뽕이라는 것을 내걸고 (방가네 해물짬뽕) 하는 집이라 더 맛있다고 생각한게 아닐까 싶기도 해요. 그래서 기대치가 높아서 그 기대치에 충족하지 못해서 그런걸지도.. 아니면 해물짬뽕인데 내가 너무 생각없이 차돌짬뽕을 시켜서 그런가!? 전화해서 음 여기 차돌이 별로네요 했는데 아 저희는 간판에서 말했듯 해물짬뽕은 자신있는데 차돌은 좀... 손님들이 팔라서 파는거에요. 하면 난 뭐라고 답을 해야하는건가.. 라는 생각까지 하게되는군요!! 일단 차돌짬뽕은 제 스탈이 아니였습니다. 그냥 중국집 차돌이랑 특별한 차이는 없었어요. 무난한 차돌을 드시고 싶은거면 시켜먹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맛집을 기대하시는거면 다른집을 알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