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회랑 초밥 무한리필은 못참지!(쿠우쿠우 상봉점)

by 레인버 2022. 8. 22.
반응형

하하 오늘은 상봉역에있는 쿠우쿠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와 쿠우쿠우 못참죠~ 빙수도 있고 아이스크림도있고 메인인 초밥에 회까지! 고기도 있고 그냥 막 없는게 없어부려야!! 최고입니다. 그정도 퀄에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요 ㅎㅎ

상봉역과도 거리가 정말 가까운데요. 상봉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이지펠리스 건물안으로 들어가시면 그 건물 3층에 있습니다. 걸어서 3분?? 정도 걸립니다요. 자 그럼 본격적인 매장리뷰 들어갑니다잉

일단 매장 내부입니다. 정말 자리가 많고 넓어요. 아마 예약을 안하고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평일 점심시간에 피크타임에 갔는데도 자리가 있었어요. 물론 사람도 엄청 많습니다. 자 그러면 본격적인 메뉴 하나씩 뜯어보도록 하죠 후후

우선 고기와 빵입니다. 오리훈제와 바베큐류가 있고 소스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튀김류와 숙주고기볶음입니다. 구석에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어디있는지 모르는분 있는데 입구 기준으로 맨 우측으로가시면 있습니다.

다음은 즉석코너와 피자인데요. 피자는 일반피자 고르곤졸라 고구마피자가 있고 즉석코너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줍니다 저는 메밀을 먹었는데 국물만 조금 마셨습니다. 면은 좀.. .별로더라고요 ㅎㅎ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아 그리고 미소장국도 먹었습니다. 전날 술을 마셔서 해장하는겸 먹었는데요. 그 김밥천국에 나오는 기본 국물 있잖아요? 그거보다 조금 더 진한 맛이 납니다

다음은 회인데요 회랑 간장게장과 새우 그리고 소라가 있습니다. 모두 냉동회인 것 같습니다. 먹어보니 딱 그 맛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바깥쪽으로는 양식 안쪽으로는 디저트 류가 있습니다. 안쪽은 있다가 다시 설명해드릴게요!

자 여기는 초밥입니다. 회덮밥과 장어덮밥도 있는데 좀 더러운 느낌이 있어서 안먹었습니다. ㅎㅎ 아무튼 군함도 있고 롤도있고 초밥종류도 정말 많아요

여기는 디저트입니다 과일이 다양하게 있고요

옆에는 케이크와 젤리류가 있어요 케이크가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많이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5종류가 있고요 그 옆에는

소프트아이스크림과 초코분수 마시멜로가 있습니다.

그 뒤로는 와플기계가있습니다 일하시는분이 오셔서 직접 만들어주고 가고 그래요!

그 옆으로는 아메리카노를 먹을 수 있는 커피자판기가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좋아하는 탄산음료와 쥬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셀러드바입니다!! 다양한셀러드가 구비되어있고 김치도 있어요!! 소스도 5가지 종류나 있답니다.

그럼 어떤걸 먹었는지한번 볼까요?

짜란~ 저희의 첫 찰미입니다. 제 친구는 초밥만 먹고 저는 하나씩 맛보고싶어서 다양하게 떠왔답니다. 뷔페의 장점이죠? 자신의 취향대로 먹는 재미가 있다는게 ㅎㅎ 아! 근데 먹다보니 좀 조심해야할 구간이 있어요!!

이 바닥이 좀 미끄럽더라고요. 옆에 세면대가 있어서 기름이랑 섞여서 그런지 많이 미끄러웠습니다. 조심해야하는 구간이에요! 걸으실때 조심하세요! 저는 샌달신고왔는데 미끄러웠답니다.

다양한게 많은 쿠우쿠우입니다. ㅎㅎ 3번째사진은 광어초밥이에요. 광어가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많이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입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에 초코를 묻혀먹으니 맥도날드 초코콘 맛이 나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초코 아이스크림중 저게 가장 맛있어서 많이 먹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중랑구 상봉동

map.naver.com

자! 여기가 쿠우쿠우 위치입니다. 자리도 넓고 가성비도 좋은 쿠우쿠우 상봉점 추천합니다. 확실한건 먹을 수 있는것에 비해서 가격은 착한편이라 생각합니다 퀄리티도 좋고요! 아! 가격표 안올렸군요!!

짜란~ 두명이 평일런치를 먹었는데 5만원이 안나왔습니다 가성비 정말 좋아요!!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