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뜻밖의 파인애플 피자 리뷰 (번쩍피자 미아점)

by 레인버 2022.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할 피자는 페페로니 피자.... 인데 뭐지 나 코로나 때 시켜먹은거거든요?? 음.. 이게 페페로니 피자라하면.. 뭐... 페페로니가 있긴 한데.. 파인애플 피자가 왔었네요 일단 그럼 파인애플 피자 리뷰를 하겠습니다!!

 

그 치즈오븐스파게티도 먹었습니다. 굳이 리뷰안해도 되요. 피자집에서 주문한 치즈오븐스파게티는 맛이 다 똑같습니다. 다른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안남기겠습니다!

코로나로 정신이 없었나;; 피자박스를 왜 들고 찍었니 레인버야;; 일단 박스는 이렇게 파란색으로 디자인을 했습니다. 그리고 추가 내용물은

요롷게 핫소스와 파마산치즈 갈릭딥핑소스와 피클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요즘 핫소스도 안주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비하면 혜자인 것 같습니다. 뭔가 어떻게 해야 고객이 만족할지 아는 것이 번쩍번쩍 생각나서 번쩍피자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왜냐고요??

페페로니 피자를 시켰는데 파인애플 피자가 왔거든여!! ㅋㅋㅋㅋ 진짜 웃긴건 저 지금 알았어요 7월 말에 주문하고 글은 8월 22일에 작성했는데 지금 눈치챘네요. 코로나라 정신이 없긴 했나봅니다. 아무튼!! 누군가에게는 암살이 될 수 있지만 저에게는 행복이죠 파인애플 디게 좋아하거든요!! 역시 번쩍피자 고객이 요구하지 않았지만 나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능력이 있다니 대단한걸...

너무 행복하네요 옥수수도 많이 박혀있어서 뭔가 파인애플이랑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건강한 맛의 피자가 있다면 딱 파인애플 피자가 맞는 것같아요.(아 혹시 올리브 추가했는데 올리브를 파인애플로 본건가..? 올리브가 안보이네)

뭐.. 아무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에 올리브를 넣어먹는게 국룰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올리브가 없는데 맛있게 느껴졌거든요. 너무 좋더라고요 행복함이 가득한 하루였답니다 ㅎㅎ 뭐 본의 아니게 파인애플 피자를 리뷰하게 되었는데요.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드리고 싶어요. 보통 씬도우에 있어서 아쉬운적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토핑도 많고 씹는맛이 풍부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파인애플 피자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