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카페 정보

강릉중앙시장 인근 넓은 공간의 카페!(투썸플레이스 강릉중앙점)

by 레인버 2022.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직도 강릉 여행중인 레인버입니다. 마지막 여행지를 가기 전 시원한 아메리카노 쭉 들이키고 가고싶어서 주차장 인근 카페를 들렸는데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져있겠다.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도 있겠다. 출발전 들리지 않을 이유가 없기에 들렸습니다. 여기 들어가면서 느낀거는 2층에 보드게임카페도 한번 가보고 싶다 였습니다. 음료만 주문하면 시간이 무제한이래요. 카페의 시간은 무제한이지만 저의 시간은 한정적이여서 아쉽지만 들리지 못했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또다른 입구가 있는데요 좌측 계단을 이용하시면 보드게임 카페를 앞쪽 문을 이용하시면 투썸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뻔한걸 길게 설명하기!)

투썸하면 역시 음료보다 케이크죠. 언제부터인지 모르겠는데 제 머리속에 별벌레카페는 이벤트 많이하는 카페 , 투썸은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뭔가 케이크를 먹으려면 투썸을 들려야 하지!! 라는 마음이 사로잡혀 있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기프티콘 덕분에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투썸은 티라미슈가 유명하지만 초코로 만든건 대부분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일반 초코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그럼 내부를 볼까요?

생각보다 넓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와도 충분히 자리가 있을 것 같은데요. 양쪽 구석에 노트북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이 몇몇 보였답니다. 저희도 한가운데 자리를 잡았고요! 가운데 보시면 사람들이 시간을 때울 수 있는 잡지가 몇개 준비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카운터 앞쪽으로도 자리가 많은데요. 왼편으로는 드 넓은 창이 있어서 창밖을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지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카운터입니다! 가장궁금했던거 중 하나는 왜 진로 인형이 올라가 있을까입니다.(3번째 사진보시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으나 진로가 산타옷을 입고있는걸로 봐선 벌써부터 겨울을 준비하고 있나 봅니다. (제가 투썸 갔을때는 9월 중순이였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투썸이 얼마나 큰지 감이 오시기 위해서 한가지 보여드리면 바로 흡연실이 내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통 카페가 왠만큼 넓지 않으면 흡연실이 없는데요. 흡연실도 이렇게 넓게 설치할 정도면 얼마나 넓으신지 감이 오실 것 같네요! 정말 잘 만들어둔게, 흡연실 주변으로도 담배냄새가 나지 않았답니다. 정말 잘 설치하신 것 같습니다.(저는 담배를 피지 않지만요!)

짜란~ 주문하신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투썸케이크는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아 소머리국밥 뚝딱하고 떡볶이 먹은다음에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는데 케이크가 맛있다? 그럼 정말 맛있는거 인정이지!!) 네! 아마 초코케이크 중에 최고를 담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커피를 먹으면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산미가 높아서인지 케이크가 생각이 나네요!

보통 카페를 가는 이유가 대화를 위해서 간다지만 입안에 달콤함을 품고 대화를 한다면 더 기분이 좋겠죠? 그런의미에서 케이크가 맛있는 투썸플레이스 추천드리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레인버의 여행은 계속된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