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카페 정보

피규어 카페는 못참지!! 강릉 지베이스 리뷰!

by 레인버 2022.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창을 갔다가 드디어 강릉에 도착한 레인버입니다. 평창에서 2만보를 걸었으니 저희는 달달한 카페가 땡겼습니다. 그러니! 카페부터 가는건 인지상정!!

카페 아래에 이렇게 주차장이 있는데요. 주차장이 좁기도 하고 저희는 끝나고 바로 강릉시장을 갈거기에 근처에 있는 공용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거든요!! 자~ 일단 올라가봅시다.

크.. 오빠는 건프라 조립할때 무척 멋져 좋네요. 일단 들어가줍니다. 카페는 2층에 있고 2층 올라가는 중에는 TV에 나왔던 역사가 있네요.

지베이스 입장안내입니다. 음료 미 주문시 입장료가 있습니다. 그러기에 카페사장님 긴장하지 않게 음료부터 주문하고 구경합시다.

짜란~ 입구는 이렇게 루피가 반겨주고 있답니다. 가슴에 상처가있는거 보니 2년 후 루피가 분명하군요. 음료 가격은 다른 카페랑 비슷합니다. 저희는 녹차프라포치노와 자바칩프라포치노를 주문했습니다. 단게 너무 땡겼으니까요!! 자 그럼 카페를 구경하기 전에 응? 이게 뭐지

아니.. 지베이스 복권 못참지, 굿즈랜덤으로 증정한다하고 3등만해도 기념할 수 있는 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친구가 음료를 사줬으니 이건 제가 구입해줍니다. 자 그럼 자리에 앉아서 한번 긁어줍니다.

제가 4등이 나오고 친구가 5등이 나왔는데 이게 뭐야

저거 마우스 패드 아닙니다.. 뭐랄까 그릇 올려놓을때 받침? 같고요. 오른쪽에 있는 건 A4용지를 넣을 수 있는겁니다. 아니... 좀 킹받네요. 이게 뭐야 심지어 천진반이랑 타오파이파이가 5등이나 뽑냐라고 비웃잖아...(실제로 버렸습니다. 씁쓸....) 자 그럼 복권도 긁었겠다 카페 구경좀 할까요?

정말 큼직큼직한 피규어가 많습니다. 에이스의 경우는 전세계에 100개도 없는 한정판이네요. 세계에 별로 없는 이런것을 보러 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카페에 올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웅장합니다. 

그리고 매장도 생각보다 넓어서 앉을자리도 많고 다양한 피규어도 볼 수가 있습니다. 제가 앉은곳은 원피스 피규어가 많았는데요. 예전에 원피스를 정말 재미있게 봤어서 아는 캐릭터들도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특히 건담 좋아하시는분들도 다양한 건담이 있으니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피규어를 판매하는 것 같은데요. 제가 원피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페로나거든요. 츤데레이면서 잘 챙겨주는 성격에 눈이 이쁜게 정말 맘에들었거든요.(이 말을 친구한테 해서 나중에 정말 크게 되돌아옵니다. 10월 마지막주쯤에 글이 올라갈 것 같네요.) 아무튼! 여기는 다양한 피규어와 건담이 있었답니다!

아 ㅋㅋㅋ 계속 글을 작성하다보니 음료를 깜빡했습니다. 녹차프라포치노는 늘 같은 맛이 났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자바칩프라포치노는 조금 덜 달다고 하더라고요. 단걸 워낙 좋아하는 친구라 그렇게 느낀게 아닐까 싶네요. 음료는 합격점 주고 싶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음료 맛도 있는 강릉 지베이스 강릉 가시는분이라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심지어 강릉시장이 바로 옆이나 더 좋은 것 같아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강릉 지베이스 리뷰를 마치며 저는 다음에 강릉시장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