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카페 정보

춘천 뷰 맛집 갤러리툰 카페를 가다!!

by 레인버 2022.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도시페스타를 방문하고도 모자라서 갤러리툰카페까지 가게된 레인버입니다. 갤러리툰카페는 애니메이션박물관 내부에 있는 카페인데요. 해당 카페는 표를 끊지 않고 방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냥 들어갈 수 있어요!!

물론 박물관 내부에 있어서 그런지 커피가격은 조금 비싼편인데요. 그래도 뷰가 너무 좋고 편히쉬고가기에는 그렇게 비싸게는 안느껴지네요. 저는 커피도시페스타에서 커피를 너무 많이 먹어서 더 먹지 않았습니다. 같이온 친구는 카페라떼 한잔을 주문했고요!! 커피 말고도 브라우니 등 빵류도 있으니 박물관을 돌아다니시다가 출출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빵한조각 드시고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내부에는 아름다운 카페전이라고 해서 카페에 다양한 액자가 있습니다. 커피를 기다리면서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도 참 좋은 것 같고요. 실제로도 구경하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았답니다. 그리고 왼쪽에 문이 하나 나있는데요. 그쪽을 가시면 더 멋진 외부 장관이 펼쳐집니다.

네! 문을 나오자마자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그늘막도 딱 펼쳐놨습니다. 저 멀리에 아톰도 보여서 포토존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덥지만 않았으면 밖에서 바깥공기를 맞으며 먹는것도 운치가 있을 것 같은데요. 한참을 걸어다녀서 그런지 걷는게 조금 피곤해서 어쩔 수 없이 실내에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아래를 보시면 커피도시페스타를 하고 있는모습을 볼 수 있고요. 그 건너편으로 한강이 보이네요. 경치가 정말 죽여줍니다. 춘천에서 뷰가 가장 좋은카페중 하나로 뽑히지 않을까 싶네요! 아까 말했듯 밖에서 먹고싶은 마음도 있지만 밖은 너무 더우니 실내로 들어가서 음료를 마셔줍니다.

카페라때 컵인데요. 정말 귀엽습니다. 컵이 다소 작은 느낌이 있긴하지만 다 먹고나서 챙겨가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커피에 담겨있는 고양이가 정말 귀엽습니다. 아마 애니매이션 박물관이기 때문에 더 귀엽게 만든게 아닌가 싶네요. 커피맛은 일반 카페와 다를건 없었답니다.

그리고 의자에 앉아서 밖을 보는 뷰가 정말 이쁩니다. 오늘은 커피도시페스타도 봐야하고 주변을 둘러볼게 많아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요. 다음에는 여유를 가지고 박물관을 돌고 카페에서 편히 쉬면서 여유를 즐기고 싶네요. 춘천에 오시게 된다면 특히 애니매이션 박물관을 오셨다면 꼭! 들리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무엇보다도 천장이 높고 뷰가 좋아서 맘이 정말 편해지는 카페였습니다.

특히 뷰가 너무 좋아서 사진 촬여하기도 정말 좋은곳이 많답니다. 저는 일단 뚱돼지라서 좀 이상하게 나온 것 같은데요. 다른분들이 촬영하시면 더 이쁘게 나올 것 같네요 ㅎㅎ 뷰가 좋은 춘천카페!! 근처에 오실일이 있다면 꼭 한번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레인버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