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장위동에서 진짜 맛있고 정통있는 빵집 또래명과!!

by 레인버 2022.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바로 또래명과입니다! 엄청 오래 된 빵집인데요. 그렇게 오래된 만큼 모든 빵이 맛있습니다. 네이버 지도를 봐도 2010년에도 영업을 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니 그전부터 영업을하셨고 최소 10년 넘게 운영을 학 계시는 겁니다 오늘은 이 빵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제가 늦은 오후에 방문했더니 빵들이 많이 팔려있습니다. 아침 일찍오면 빵을 골라서 먹을 수가 있는데요. 이미 늦게와서 먹을 수 있는 빵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제가 먹고싶어하는 빵들은 있었으니까요!! 일단 빵집을 좀 둘러볼게요.

케이크 가성비가 참 좋습니다!


우선 안쪽 깊은 곳에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케이크는 확실히 프렌차이즈보다 상당히 저렴한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거기에 가성비까지 좋기 때문에 케이크는 여기서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맛있는데 굳이 비싼걸 사먹을 필요는 없겠죠?

가격만큼 맛있는 쿠키에요!


그 다음은 쿠키입니다. 쿠키도 제가 자주 사먹었는데요. 요즘 빵집가면 다 저 가격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사실 쿠키는 가격이 나간 뒤로 잘 사먹지는 않습니다. 과자를 5천원주고 사먹기는 좀... 물론 더 맛있고 할테지만 맛알못인 레인버는 그냥 초코송이 먹어요.. 다만!! 그 고급진 맛과 풍미는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그래서 가끔씩은 사먹긴 해요^^;;)

기본 빵이 맛있고 품절이 된다는 것은 여기가 맛집이라는 증거!


그 외에도 크림빵과 단팥빵 등이 있는데 이미 다 나갔습니다. 일찍와야 크림빵은 먹을 수 있겠네요. 크림빵을 하나 맛보고 싶은 레인버는 아쉽지만 사고싶었던 빵을 구입해줍니다.

레인버가 구입한 빵은 마늘바게트, 낙옆파이, 양파빵!!


네~ 이렇게 3개를 구입했습니다. 양파빵은 제가 또래명과에서 가장 좋아하는 빵이고요. 마늘 바게트는 음... 그 전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샀는데.. 이건 다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그리고 낙옆파이는 친구들이랑 집에서 술을 먹고 간단하게 안주로 먹기 정말 좋아서 구입했답니다!

달콤함이 묻어있는 낙옆파이!!(3,000원)


자~ 일단 낙옆파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친구들이랑 집에서 모닥불을 피워두고 먹어서 조금 어둡습니다. 정말 달콤합니다. 특히 낙옆이라는게 정말 잘어울릴정도로 얇고 바삭바삭하답니다. 마치 가을의 느낌을 담은 낙옆파이입니다. 너무 달기 때문에 그냥 먹기 보다는 술을 먹으면서 안주가 부족할때 슬쩍 꺼내서 먹으면 센스있는 사람으로 군림이 가능하답니다 후훗 먹어본 친구들은 와 너무 맛있다며 처음먹어보는 맛이라고 흡족해 했답니다.

내가 먹을 때는 이 맛이 아니였다규 ㅠ.ㅠ(마늘바게트6,500원)


슬픕니다. 제가 마늘바게트를 처음 먹어본 곳이 또래명과인데요. 그 당시 진짜 센세이션 했거든요. 너무 맛있고 속도 촉촉했고요. 그런데.. 음.. 오늘은 촉촉함이 사라졌네요 ㅠ.ㅠ 살때부터 불안했는데 그 맛이 안나서 조금 슬펐답니다. 그래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마늘이 담긴 빵이기 때문에 아쉽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레인버의 1픽! 또래명과 양파빵! (4,800원)


네~ 레인버는 이 양파빵을 참 좋아하는데요. 일단 피자 대용으로 먹기도 가능한데 피자와는 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깨를 뿌려서 고소함과 마요네즈와 양파가 잘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는데요. 거기에 빵은 촉촉해요. 아마 만든지 시간이 좀 되었을겁니다. 제가 오후 늦게 갔기 때문에 그런데도 촉촉함이 유지되어있답니다.

이거 보세요. 일단 빵 사이에 치즈도 하나 들어가있고 빵보다 양파토핑이 더 깊게 되어있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가장 좋은것은 제가 잘라먹지 않아도 먹기좋게 잘려있다는겁니다. 먹기편한 것까지 신경쓴 세심한 또래명과 빵! 이렇게 리뷰를 남기니 또 먹고싶네요 하핫

 

또래명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2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아무튼!! 맛집인 또래명과 지도 남겨드리오니 근처에 거주하시거나 오실 일이 계시면 한번쯤 구입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