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카페 정보

아메리카노 갓성비에 맛까지 챙겼다? 1,800원의 즐거움! 카페차이 장위뉴타운점

by 레인버 2022.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차이에 방문한 레인버입니다 .어제 장위기사식당을 갔다가 다음 코스로 바로 카페차이를 갔는데요. 일단 가장 끌렸던 것은 커피가 1,800원이었다는 것 입니다. 커피 3천원 대에 두잔으로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남자 두명이 가기에는 아주 좋은 곳 같습니다. 자~ 일단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네~ 자리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저는 화분 안쪽 자리가 전부인줄 알고 안갈까 했는데 자세히 보니까 안쪽에 자리가 더 있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층고가 높은게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짜란~ 여기는 카운터입니다.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하지 않아도 키오스크가 있기 때문에 저기서 주문을하면 된답니다. 메뉴는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요 정리해서 큰 거만 말씀드리면

 

 커피 / 밀크티 / 오리지널 티 / 흑당 밀크 티 / 쉐이크 / 요거트-버블 / 에이드 / 블랜디드 / 스무디

 

이렇게 종류가 있답니다. 음료 종류가 다양하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아~! 키오스크는 카운터 오른쪽에 준비가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카페 어디든 거의 당연한 에티켓이겟죠? 1인 1잔은 기본이랍니다. 레인버는 친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했습니다. 밖이 살짝 춥긴 했는데요. 그래도 실내가 따뜻해서 뜨거운거 먹으면 더울 것 같은 느낌이라 차가운걸 주문했답니다.

아! 그리고 카페차이 장위뉴타운점에서 가장 좋은건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다는 것 이었습니다. 이용하기에 부담없고 냄새도 안나는 화장실이라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저기 적혀있는 것 처럼 카페 '차이'의 이름은 다른 카페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차이'라는 걸 작성한 것 같네요. 네이밍 센스가 돋보이는 카페였습니다. 그리고 저 아래 RETURN이라고 적혀있는 곳에 반납을 해도 되지만 직접 카운터에다 반납을 해도 좋으니 괜찮으니 참고해주세요!

짜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솔직히 크게 나올줄은 몰랐는데요. 메가커피 사이즈의 컵에 나오네요. 깜짝놀랐답니다. 자~ 그럼 맛 평가를 해야겠죠? 일단 카페 차이에 기본 샷은 2샷입니다. 연하게 드실분은 1샷만 넣으셔도 됩니다. 레인버는 연하게 먹는 스타일이라 다음에는 1샷만 넣고 먹어야겠다 생각을 했답니다. 그리고! 더 진하게 드시고 싶으신분은 샷추가가 있으니 주문할 때 추가하시면 됩니다!

 

아메리카노의 맛은 아이스임에도 불구하고 신기하게 산미가 별로 안느껴졌습니다. 샷이 많아서 그런지 묵직함이 느껴지는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네요!

아무튼! 카페차이의 양과 샷은 다른데보다 더 맛있는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1,800원이다? 이정도의 퀄리티면은 정말 괜찮다고 생각 듭니다. 요즘 무인카페 많은데요. 유인카페인데 이렇게 퀄리티가 좋다면 여기 오는게 더 좋다는 레인버의 판단입니다! 이상! 카페차이 장위뉴타운점의 링크를 남겨드리며 레인버는 다음글로 돌아올게요!

 

카페차이 장위뉴타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7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