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위캔쿠키 단호박맛 리뷰! 사회적기업이 만드는 가장 맛있는 쿠키!

by 레인버 2022. 12. 26.
반응형

쿠키를 잘 안먹는 레인버.. 하지만 유일하게 먹는 쿠키 바로 위캔쿠키!!


안녕하세요. 레인버입니다. 사실.. 쿠키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선물용으로도 좋고 '진짜 맛있는 쿠키' 위캔쿠키입니다. 제가 사회복지사로 일 했을 때 같이 일하던 직원이 선물해준적이 있는데요. 와.. 진짜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올 한해 고마웠던 지인들에게 하나씩 주기 위해서 구입을 했답니다.

크기도 아담하고 양도 작아보이지만 맛 하나는 기가막힘!!


위캔쿠키 단호박쿠키입니다. 다양한 맛의 쿠키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도 단호박쿠키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초코칩쿠키도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데요. 맛있긴 한데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단호박쿠키만 구입했답니다. 저에게 선물을 받을 지인들에게는 선택권이 없숨다 키키

사회복지법인 위캔! 발달장애인 근로자들이 만든 쿠키입니다


여기서 만드는 쿠키는 장애인분들이 만들어주는 쿠키인데요. 근무할 수 있는 환경도 조성해주고 저희는 맛있는 쿠키를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죠! 좋은일도 하고 쿠키도 먹는다는게 ㅎㅎ 위캔쿠키가 맛있는 것도 있지만 저렇게 좋은 일을 하고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마음에 든답니다. 가격은 4,200원입니다. 

 

480Kcal라.. 일단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긴 하겠군요!!


영양정보는 저렇게 됩니다. 쿠키에는 지방이 많이들어가지 나트륨은 생각보다 안들어가는군요. 저는 나트륨도 많이 들어가는 줄로 알고있었답니다. 아무튼 지인들에게 선물해 드릴거잖아요? 그래서 편지를 한장씩 작성했습니다.

짜란~ 딱 맞는 사이즈!!


쿠키에 작은 편지가 딱 들어맞습니다. 받는 분들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준비한 제가 다 뿌듯해지는 기분입니다. ㅎㅎ 지인들것도 준비했지만 제 자신에게도 고마움을 표연해야겠죠? 자 하나 먹어봅시다 헤헤

으잉? 여긴 11개 들어있네요!


위에 사진은 10개 들어있었는데 여긴 11개입니다. 제가 편지를 안받았으니까 기분좋게 하나 더 먹은걸로 생각할게요^^ 자 일단 뜯어서 봅시다!

하트 모양의 단호박 쿠키!


모양은 하트 모양입니다. 만드는 틀이 있는지 크기는 다들 비슷비슷하네요. 와 그런데 진짜 맛이 하나도 안변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묵직한 맛 그대로 살아있고요. 단호박의 단맛과 쿠키의 고소함의 조화가 진짜 환상적입니다. 진짜 다먹고 하나 더 뜯고 싶었어요 ㅠ.ㅠ 하지만 참았습니다.. 썬칩이나 먹어야겠어요 또륵...ㅠ

 

일단 레인버는 위캔쿠키의 사이트 공유를 해 드리며 다음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언제나 레인버의 글을 봐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위캔샵

위캔샵

www.wecanshop.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