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킨과 피자! 음.. 먹을만 하군!

by 레인버 2022. 12. 21.
반응형

진짜 양 많은건 알아줘야 한다니깐!


안녕하세요 피자와 치킨을 좋아하는 레인버입니다. 오늘은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콤비네이션 피자와 두마리 치킨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각 피자와 치킨의 가격은 이렇습니다.

 

올 뉴 콤비네이션 피자 : 13,500원

두마리 치킨 : 17,980원

 

네! 둘다 합하면 30,000원이 조금 넘는 금액인데요. 가성비는 진짜 알아줘야합니다. ㅎㅎ 물론 맛도있으면 좋지만 맛은 그렇게 있지는 않다는게 안타깝네요. 자 그럼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그냥 먹는건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절대로 그냥 드시지 마세요!! 확실히.. 덜 맛있습니다. 치킨같은경우 딱딱한 맛이 너무 강해지고요. 피자의 경우 소스와 피자가 따로노는 느낌입니다. 무조건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 그게 없으면 전자레인지에 30초라도 댑혀서 드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자 일단 피자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어.. 씬피자는 아닌데 씬피자의 느낌


음... 피자헛 피자를 얇게 피면 이런느낌이지 않을까요? 너무 얇아요 ㅋㅋㅋㅋ 피자 얇은걸로만 봐서는 가성비가 그렇게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애용하는 피자인 피자애 피자가 더 맛있거든요! 이건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서... 일단 기본피자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기본피자가 더 맛있긴 해서....ㅋㅋㅋ

 

피자애 기본피자는 어떤맛일까? 피자애 동덕여대점

안녕하세요. 걷던 중 피자애 라지한판에 8천원!! 짜리가 궁금해진 레인버입니다. 제가.. 이 피자에 대해서 ...

blog.naver.com

 

피자소스 많은 미국피자 드셔보셨나요? 딱 그 맛이 나고요. 치즈의 느낌은 별로 없습니다. 가성비 좋은 맛으로 먹긴하지만 맛있는 피자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해주고싶지는 않습니다. 딱 '싼 피자' 느낌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나마 치킨이 더 괜찮은듯?


치킨은 차라리 괜찮습니다. 다만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차가워지면 먹기 힘들다는거에요. 모든치킨이 그렇겠지만 이건 더 그런거 같고요. 치킨도 좀 많이 작은 닭을 사용했더라고요. 그래서 육즙이 많이 부족합니다. 육즙이 많은 치킨을 원하시면 다른치킨을 추천드릴게요. 예를들어 BBQ요 닭이 크니까 훨씬 더 괜찮겠죠???

 

아무튼! 치킨과 피자 세트를 3만원 초반에 먹을 수 있다는건 큰 메리트인데요. 요즘은 그 가격에 판매하는 것도 많아서 그렇게 저렴한 것 같지도 않습니다. 비비큐 치킨 하나 주문하고 피자스쿨에서 한판 주문해도 그 가격이 나올테니까요 ㅎㅎ 그래도! 가끔씩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상 레인버는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