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노브랜드 오리지널 숯불 닭꼬치!! 가성비 과연 괜찮을까?(+노브랜드 곱창전골!)

by 레인버 2022. 12. 19.
반응형

하핫 안녕하세요 뭐든 사먹는걸 잘하는 레인버입니다. 오늘은 노브래드 제품인 숯불닭꼬치를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 전에 홈플러스 제품을 먹었는데요. 한번 노브랜드 제품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싸다 싸! 만원에 닭꼬치 13개!


짜잔~ 일단 구입해왔습니다. 표지에 몇개가 들어있는지 안써져 있어서 답답했는데 13개가 들어있네요!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고요. 일단 뜯어보니 초벌을 한번 해둔거 같습니다. 그렇기에 간단하게 댑혀먹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자 에어프라이어 꿀팁 들어간다!!


자~ 여러분 에어프라이기 보통 닭꼬치 돌리면 160도로 예열하고 넣으라고 하는데요. 그러지 마세요.. 귀찮잖아요. 그리고 잘못하면 예열이 되어있어서 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레인버만 믿고 따라오십셔

 

160?? 아니 100도만 되어도 음식은 익는다!! 100도로 맞춰두고 20분 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물론! 10분정도 돌리고 뒤집어주는건 당연하겠죠! 손으로 뒤집으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꼭!! 집개로 뒤집어주시기 바랍니다. 저렇게 해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아주 잘 익습니다. 걱정마세요!

역시 노브랜드가 가성비는 좋긴 좋아! 그래도..


네 역시 노브랜드입니다. 다만.. 움... 조금 많이 느끼해요. 보통 닭꼬치 13개 먹고 느끼하다는 감은 없거든요? 그런데 이건 좀 느끼해서 먹기가 그렇더라고요..(소주라 같이 막었는데도 느끼하다고용) 그래서 느끼한걸 많이 못먹는 사람은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로 보면 괜찮아요. 다만 전 앞으로 홈플러스 닭꼬치를 먹을 거 같네요. 가격이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맛도 더 있었고 닭도 더 통통했습니다. 느끼함도 잘 잡았던 홈플러스입니다.(어.. 그리고 숯불향도 안느껴지긴 했어요 ㅋㅋ)

 

왠만한 음식은 이마트가 맛있다고 생각하는 레인버입니다. 하지만 이번 닭꼬치는 홈플러스가 이겼네요 ㅎㅎ

5천원 안했던거 같은 곱창전골!


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곱창전골입니다. 5천원도 안되는데 뭘 기대하겠습니까 그냥 저렴한 맛으로 먹는거짘ㅋㅋㅋㅋ 맛있지 않습니다. 그냥 곱창전골의 향이 들어간 느낌? 간이 많이 약해요. 다만 시켜먹고싶지는 않고 저렴한 맛에 향만 느끼고 싶다하는 분에게 추천드리겠습니다. 이만 레인버는 다음 소개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