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카페 정보

이디야 커피 월곡동아점 리뷰!

by 레인버 2022. 12. 29.
반응형

눈 오는 날 카페에 가는 레인버!!

 진짜 뷰 좋은 카페를 가고 싶었는데... 가족 약속도 있고 해서 멀리 갈 수가 없는 레인버입니다 흑흑 ㅠ.ㅠ 그렇기에 집 근처에 있는 월곡동아점 이디야를 왔는데요. 이럴수가 창가쪽 자리에 이미 사람이 앉아있네요. 그렇데가 다른데 가기에는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그냥 들어갑니다. 흑흑

안쪽에 이미 사람들이 꽤 있네요?

아마 동덕여대 근처라 그런지 사람들이 좀 있습니다. 근처에 자취를 하는분이 나왔을 수도 있고~ 저처럼 눈오는 날 운치있게 나오는 분들도 있겠죠 아무튼! 자리는 꽤 넓고 의자도 편안해서 작업을 하기에 참 좋은 카페입니다. 저도 오늘 글을 작성하기 위해 테블릿을 가져왔죠!

오늘 주문한 음식은 붕어빵과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만 먹으려고 했는데 눈이 오는 운치에 붕어빵은 못참죠~ 하나 주문해 먹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디야가 좀 애매한 포지션이긴 하잖아요? 커피값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커피가 맛있는 것도 아니고... 직접 와보니 조금 공감이 되네요.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 조금 아쉬운 레인버입니다.

자 주문한 붕어빵과 아메리카노입니다!

일단 붕어빵은 안에 슈크림이 들어가 있는데요. 사실 가격이 조금 나가는 것 같아요. 아무튼 개당 500원이잖아요 저 작은게 ㅎㅎ 음.. .저정도 가격이면 그냥 밖에서 붕어빵 사드세욤 일반 붕어빵 요즘 1개 500원에 판매하잖아요? 굳이 여기서 저 작은걸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디야 이미지에서도 좀 안좋을 것 같은 제품 판매같아요. 비싹 느껴지는 느낌이였거든요. 하지만 맛은 괜찮았답니다. 그 시중에 파는 쫀득쫀득 참 붕어빵 있죠? 그런 느낌입니다.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는게 보이시나욤?

그래도 분위기 내는 정도로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슈크림이랑 먹는 쫀득한 맛의 붕어빵이랍니다. 가격이 좀 나가지만 좋아하시는 분은 많은 것 같은 맛입니다.

그리고 글 작성하기에는 좋은 카페!!

아.. 티스토리 진짜 하소연 하나 하자면 테블릿으로 글을 작성하는데 우씨 원래는 가로로 두고 사용하거든요? 그런데 사진을 올릴 때 화면이 세로로 돌아갑니다... 황당하긴 하지만 어캐하겠어요... 안되는데 내가 적응해야지 ㅠ_ㅠ 아무튼 가성비는 모르겠지만 작업하는 분위기가 괜찮았답니다. 그럼 아래 링크 하나 남기고 레인버는 다음글로 올게욤!!

 

이디야커피 월곡동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9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