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돼지고기 김찌밥 요즘 많이보이던데 한번 먹어보자!!

by 레인버 2023. 2. 16.
반응형

 

슈퍼에 진짜 많이 보이던데 한번 먹어볼까요?

요즘 라면코너를 가면 보이지 않던게 보이더라고요?? 몇개월 된 것 같은데요. 바로 김찌밥이 보이는겁니다. 김치찌개를 먹고싶었는데 잘되었다 싶어서 한번 먹어보기로 합니다. 가격도 5천원으로 괜찮은 것 같은데요 어디 한번 먹어볼까요?

 

일단 제품 구성은 소스와 밥 그리고 숟가락과 김!

제품 구성은 간단합니다. 저렇게 들어있고요. 밥이랑 같이 돌려주고 저 검정색 플라스틱에 부어서 먹어주면 된답니다. 그런데 그... 저기 절취선 있잖아요? 신기한게 가위 절취선이 있네욤 ㅎㅎ 편의점에서 먹으면 잘라먹지만 집에서 드실경우 가위로 잘라먹는게 훨 편합니다. 참고해주시고요!!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려줍니다!

다 돌려주셨다면 우선 밥을 접시 위에 올려주시고요!

나머지 소스인 김치찌개와 김가루를 뿌려주면 끝!

밀키트의 장점이죠? 만든지 5분도 안걸려서 완성입니다. (5분만에 블로그 거리가 생겨서 기분 좋은 레인버 헤헤) 자 그럼 이제 간단합니다 저 상태로 맛있게 비벼서 드셔주시면 됩니다. 저걸 보니 벌써 배가고파지는 느낌이네요!!

맛 합격! 양도 합격! 다만 국물을 없어요!

양은 딱 1인분으로 적당히 배가 차는 느낌입니다. 더 먹으면 좋겠지만 살짝의 아쉬움이 있는 느낌입니다. 보통 김치찌개 맛있으면 밥을 두공기씩 먹기도 하는데요. 여기는 한공기에 김치짜글이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국물을 드시고 싶으신분은 아쉽겠지만 국물은 없습니다 ㅠ.ㅠ 그래도 이정도 가격대면 합격점을 주고싶네요.

가끔씩은 생각이 날 것 같습니다. 물론.. 음 집에 밥이있으면 그냥 김치찌개 포장해와서 먹는게 가격대는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참고해주시고요. 빠르게 먹기에는 가장 좋은 것 같다는 평을 남기며 레인버는 다음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