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정보들!!/생활상식

빙칠링은 무슨 뜻인가요?

by 레인버 2023. 5. 31.
반응형

아니 또 빙칠잉은 뭐야.. 요즘 유행 못따라가겠어;;

 처음 들어보는 단어가 무척 많네요... 오늘의 질문은 빙칠잉이 무엇이냐는 질문입니다.. 와우 이건 저도 좀 궁금하네요. 어디서 나온 말이고 어떤 뜻인지 무척 궁금합니다. 옛날 아무말 쿵쿵따(1박 2일에 나왔던 거!) 에서 나왔으면 말도 안되는 말이라고 해서 걍 넘어갈텐데 이게 뜻이 있다니;; 놀라는 레인버입니다.

 

 자 그럼 질문자의 질문 보러가죠!

Q. 요즘 유행하는 빙칠링은 무슨 뜻인가요?

요즘 유행하는 빙칠링의 뜻은 무엇인가요? 자꾸 사람들이 뭐만하면 이상한 중국어를 말하면서 빙칠링 빙칠링 이러는데 뜻이 뭔가요?


 사람들이 뭐만하면 이상한 중국어랑 빙칠링을 말한다고요..? 저는 처음듣는데요? 드디어 나도 '틀'이 된건가... 신난다!!!! 개꿀이야~ 틀은 좋은말이건든요 후후.. 뭐.. 설명하면 기니까 오늘 궁금한 빙칠링의 뜻을 보러 가볼게요!

금쪽같은바다매141님의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금쪽같은바다매141입니다.

외국 틱톡에서 유명해진

존 시나라는 사람이 중국어로 아이스크림을 먹방하고 분노의 질주9를 홍보하는거라네요

정중한븍극곰90님의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정중한븍극곰90입니다.

중국어로 아이스크림이라는 뜻입니다.

존시나가 본인 영화 중국에 고아고한다고 빙칠링 이라고 한게 밈이 된거 같습니다.


 어... 네 정중한븍극곰 맞습니다. 북극곰 아닙니다. 제가 다시한번 확인했어요.. 아무튼 전 이해가 안됩니다. 뭔 답변을 이렇게 이해도 안되게 달아줬지.. 쩝 이해가 안되지만 출처는 밝히니 아래 남겨드릴게요! 그리고 그 아래에는 아이스크림을 빙칠링으로 말한밈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빙칠링의 어원은 거기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빙칠링은 무슨 뜻인가요?

요즘 유행하는 빙칠링의 뜻은 무엇인가요? 자꾸 사람들이 뭐만하면 이상한 중국어를 말하면서 빙칠링 빙칠링 이러는데 뜻이 뭔가요?

www.a-ha.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