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정보들!!/생활상식

미세먼지 많은 날 빨래를 밖에 널어도 괜찮을까요?

by 레인버 2023. 6. 3.
반응형

후.. 미세먼지 진짜 스트레스 중 스트레스...

 한국에서 봄이 날씨가 정말 좋은데 이 마저도 미세먼지 때문에 잘 즐기지도 못한답니다.. 솔로인 레인버에게는 좋은소....읍읍!!

 

 아.. 아무튼! 그래도 전 전형적인 ENFP성향이라 무조건 나가야한답니다.🤣🤣 그래서 짜증나긴하죠... 다음날 목이 엄청 아프거든요.. 아무튼!! 오늘 알아볼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빨래를 널어도 괜찮은가를 알아보는거였죠? 한번 알아보도록할게요! 자 질문자 나와주세요!

Q. 미세먼지 많은 날 빨래를 밖에 널어도 될까요?

바람과 햇볕이 좋은 날.

세탁을 한후 베란다에 빨래를 널었는데 날씨를 보니 미세먼지가 나쁨이라네요.

그냥 밖에 빨래를 널어도 될까요?


 이건 저도 궁금하긴 한데요. 특히 바람과 햇볕이 좋은날이 와닿네요... 저렇게 좋은날 말리면 옷도 뽀송보송해지고 잘말리거든요!! 그런데 미세먼지가 나쁨이다...? 큰 걱정이죠.. 한번 답변을 보도록 합시다!

잘생긴가마우지31님의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배고픈직빡구리28입니다.

먼지가 많은 날 자연건조 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먼지가 빨래에 모두 들러붙으니 가급적 실내건조 혹은 건조기로 건조하시길 바래요

투명한숲제비212님의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투명한숲제비211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에는 공기 중에 미세먼지가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빨래를 밖에 널어놓으면 미세먼지가 옷에 달라붙을 수 있구요

이로 인해 피부와 맞닿는 부분 옷 부분의 미세먼지가 피부로 옮겨가 더욱이 건강에 안좋을 수 있으니

미세먼지가 심한날에는 실내에 건조대를 꺼내셔서 빨래를 건조하거나 건조기를 쓰시는게 좋아요


 하하.. 당연한거긴 하겠죠. 미세먼지있는 날은 안너는게 좋답니다.. 집에서 말려야하겠네요.. 다른분은 어쩔 수 없이 실외에 널었다면 건조기를 이용해서 온도를 낮게 낮추고 잠깐 돌린 뒤 털어주면 먼지가 많이 쓸려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건 TMI인데 첫번째 답변자분.. 본인 이름을 배고픈직빡구리라고 하셨는데 장생긴가마우지님이셨답니다.. 하하.. 제가 잘못쓴게 아니에요... 아무튼! 아래 링크에 다른 답변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미세먼지 많은 날 빨래를 밖에 널어도 될까요?

바람과 햇볕이 좋은 날.세탁을 한후 베란다에 빨래를 널었는데 날씨를 보니 미세먼지가 나쁨이라네요.그냥 밖에 빨래를 널어도 될까요?

www.a-ha.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