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노원맛집]노원 조개구이 무한리필 / 왕십리 조개창고 여긴 정말 갓성비!

by 레인버 2021. 2. 24.
반응형

오늘도 정말 갓성비의 맛집을 가져왔습니다. 보통 을왕리나 조개로 배를 채우려면 거의 10만원 돈 나오죠? 무한리필이라고 가봤자 홍합이나 키조개밖에 안주고요... 하지만 여기는 다릅니다. 네 달라요.

 

1인 25,500원에 키조개, 전복, 가리비 등 다양한 조개가 무한리필입니다. 사이드 메뉴 또한 정말 기가 막히고요 자 그럼 노원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정확한 가게 명칭은 왕십리조개창고인데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노원조개구이무한리필이더라고요. 똑같은 집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창프라자 건물이 꽤 큰데요. 건물 가운데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우측 끝에 왕십리 조개창고가 있답니다.

 

 

 

지금 보이는 자리 외에 안쪽에 넓은 자리가 있는데요. 해당 자리는 단체석이라 못앉게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사람이 많아서 안쪽에도 앉고는 했는데 지금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대책으로 테이블별로 칸막이가 되어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노원조개구이무한리필의 메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양이 정말 많습니다. 스압주의!!

 

 

자 일단 조개구이집이니 조개 소개가 먼저겠죠? 사실 조개 이름을 잘 모릅니다. 하핫!! 중단에는 저희가 잘 아는 익숙한 조개들이 있고요. 왼쪽 하단에는 가리비가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우측 상단에 전복!! 전복이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저는 사실 끝나고 계산할 때 전복값을 더 줘야하는건가 조마조마했습니다(20개 이상 먹었거든요^^;;) 하지만 계산 가격은 변화가 없다는 사실 정말 놀랐답니다 ㅎㅎ

 

자 이것만 해도 조개 양이 참 많은데요. 이게 끝이 아닙니다.

 

 

 

워... 키조개와 가리비를 엄청 많이 올려놨습니다. 네.. 바닷가 주변에 판매하는 조개집을가면 키조개 하나 큰 거 줬다고 생색내는 곳과 다릅니다. 그냥 가져가서 다 먹어 느낌이죠 ㅎㅎ 조개는 이렇게 종류가 있고요 사진은 촬영 못했지만 전복 옆에 석화도 있어요!! 제가 상한 것을 먹으면 위가 반응하는데 그런게 전혀 없었답니다. 그만큼 신선하게 관리한다는 것이겠죠!!

 

 

 

응...? 조개구이집인데 소고기에 돼지고기까지 있다고...? 믿어지시나요.. 물론 무한리필집과 같이 기름이 많이나오는 고기지만 고기는 신기하게 질이 좋더라고요. 고기 옆에는 파인애플 할라피뇨 쌈장 무쌈 고추 마늘이 있었어요. 

 

아직 끝이 아닙니다..

 

 

 

사실 여기가 메인이에요.

 

스파게티는 물론 치즈퐁듀, 콘치즈, 닭꼬치, 은행꼬치, 염통, 돼지껍데기, 곱창, 핫윙, 소시지, 헤쉬브라운, 떡볶이에 김말이 만두까지... 양이 정말 많아요. 제가 리뷰를 남기기 위해 보통 하나하나 다 먹어보는데 곱창류와 껍데기, 은행과 닭꼬치는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ㅠ.ㅠ

 

간장과 와사비는 당연히 있고 소스도 정말 많아요. 원래 조개집을 가면 초장 하나 달랑 있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네요. 소스 종류만 6개입니다.

 

우측 하단에 라면과 햇반은 추가요금을 받습니다. 라면은 4,000원 햇반은 1,500원입니다. 하지만 조개탕은 무료니 걱정 마세요! (저는 조개탕 안 먹었습니다. 다른 것도 많아서 조개탕이 눈에 안 들어오더라고요.)

 

 

 

다음으로는 음료류입니다. 음료는 다 드시고 마지막 계산하실 때 보여드리면 됩니다. 메뉴가 다양한 만큼 주류도 다양한 게 정말 만족스럽네요! 술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 콜라와 사이다 환타 그리고 탄산수가 준비가 되어 있으니 걱정 마세요!

 

추가로!! 처음에 가면 물은 안주십니다! 첫 한병은 가져와서 드시면 되고 그 뒤로 물을 가져오시면 개당 1,000원입니다. 그럼 목마르면 어떻게 할까요!! 걱정마세요 정수기가 있습니다. 그 물통에 물을 떠서 가져오시면 돼요. 정수기 물은 요금이 안 붙습니다

 

 

 

주류 요금표는 여기 나와있습니다. 참고해주시고요. 하단에 햇반 1,500원 / 라면 4,0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조개구이의 상태를 보시겠습니다.

 

 

 

위쪽에 있는 건 치즈퐁듀고 우측에 있는건 콘치즈입니다 ㅎㅎ 그리고 키조개 사이즈가 정말 크죠;; 너무커서 익는데도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사실 이걸로 보는 것 보다 동영상으로 보시는게 얼마나 싱싱한지 한번에 아실 거예요.

 

조개가 살아 움직이는 게 보이시나요? 정말 싱싱합니다. 전 바닷가 쪽 조개구이집 이용했을 때 이렇게 펄떡거리는걸 잘 본 적이 없는데요. 여기는 정말 싱싱한지 펄떡펄떡 거리더라고요!

 

정말 쉴 새 없이 구뭐억었는데요. 전복을 가장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전복을 좋아해서.. 평소에 비싸서 못 먹은 전복을 한없이 먹었답니다. 노원조개구이무한리필이지만 저에겐 노원전복무한리필이었어요 ㅎㅎ

 

다음으로는 떡볶이도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떡이 쫄깃쫄깃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도 달콤 매콤한 게 간이 잘 배어있고 여기에 조개류만 넣으면 바로 해산물 떡볶이가 되니까요. (저는 금수저처럼 전복 떡볶이를 먹었답니다.)

 

 

 

저는 키조개가 저렇게 큰지 몰랐답니다.. 정말 크고 싱싱해요. 이 정도 양에 겨우 1인에 25,500원밖에 안되다니.. 바닷가 근처 조개구이집 가면 키조개도 하나 주고 전복도 3~4개 주는데.. 그 뒤에 주는 거 봤자 그냥 일반 조개만 주잖아요. 하지만 여기는 정말 다르네요.

 

갓갓갓성비를 생각하시면 노원조개구이무한리필을 꼭 방문하세요. 양도 많고 다양한 메뉴에 저렴한 가격까지 1석 몇조인지를 모르겠네요. 위치 링크로 남겨드리니 한번 드셔 보세요^^

 

http://naver.me/GbEi86eF

노원조개구이무한리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6 · ★4.22 · *네이버 예약 시 음료 1개 서비스 (탄산수 포함) * 소셜 쿠폰 이용시 이벤트 중복 불가 * 네이버 예약 후 후기 등록 시 최대 2천원 네이버페이 적립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