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신대방역 맛집]삼겹살 무한리필의 신세계! 고기싸롱 신대방점

by 레인버 2021.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대방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 고기 싸롱을 소개해드려야 하는데요. 이쪽 삼겹살은 정말 대박입니다. 제 여자 친구는 삼겹살보다 갈비를 좋아하는데 해당 장소 삼겹살이 너무 맛있는 나머지 이후에 구운 갈비를 먹고 아쉬워하더라고요. 삼겹살을 차라리 더 먹을걸.. 하면서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하나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 단은 고기싸롱의 실내부터 볼까요?

 

고기 싸롱의 자리는 정말 많습니다. 줄 서서 먹는 거에 대한 걱정을 안 하셔도 될 것 같지만 아뇨.. 그렇지 않습니다. 코로나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고기싸롱의 자리는 부족합니다. 얼마나 가성비가 뛰어나길래 자리가 이렇게 많은데도 줄을 설까요?

 

위 사진은 맨 처음 사진 뒤에 촬영이 안된 공간입니다. 빈자리를 찾기 어렵죠? 대략 30 테이블은 있는 것 같은데요. 6시쯤 방문을 했지만 자리가 꽉 찬 상황이었답니다. 우선 고기싸롱 신대방역점의 메뉴가 어떤 것이 있는지 하나하나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대표적인 고기를 설명해드려야겠죠. 위에 있는 것은 삼겹살과 주먹 고기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만 드시면 돼요.. 물론 돼지갈비와 닭갈비 그리고 껍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도 되지만 판을 갈아야 하기 때문에 삼겹살을 다시 먹기는 어려워요 ㅠ.ㅠ 삼겹살 실컷 드시고 아쉬움이 없을 때! 하단의 메뉴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하지만 여기 소시지는 정말 맛있어요 옥수수 소시지도 있고 일반소시지도 있고 종류가 다양한데 싸구려 소시지가 아니랍니다.

 

그다음으로는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쌈이 필요하겠죠? 싱싱한 종류의 야채가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고요. 고기싸롱의 장점 중 하나가 팽이버섯을 무한으로 구워 먹을 수 있다는 겁니다. 무한리필 집 중에 버섯을 무한으로 주는 곳을 본 적이 없어서 신선한 충격이었답니다.

 

다음으로는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를 볼 건데요. 양파와 김치가 있고 파채와 파채 소스도 셀프바에 있어 본인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가끔 파채와 콩나물이 이미 섞여있는 음식점도 있는데요. 여기는 별도로 먹을 수 있게 해 놔서 정말 좋았습니다.

 

양파를 드시는 분들을 위해 양파소스가 있고요 그 옆에는 수저가 꽂혀있어 직접 가져가서 드시면 된답니다.

 

자 그다음으로 고기싸롱 신대방역점의 사이드 메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떡볶이와 간장 닭갈비가 있는데요. 떡볶이는 무난했지만 닭갈비는 조금 뻑뻑하기도 하고 살짝 차가워서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답니다. 간장 닭갈비는 조금만 가져다 드세요..ㅠ.ㅠ

 

그 옆으로는 김말이와 고구마튀김 명품 잡채와 냉동과일이 있는데요. 다 맛있지만 전 그중에 냉동과일에서 놀랐답니다. 보통 뷔페를 가면 별로 맛이 없어서 한두 번 먹고 마는데 저는 한 3번은 더 떠서 먹었답니다. 냉동임에도 신선함이 느껴지고 맛도 있어서 꼭 드셔 볼 것을 추천드릴게요! 뷔페에 여러 개 있는 애매한 후식보다는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엄청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저는 효과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엄청 먹음직스럽게 촬영이 되었네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싸롱 신대방역점의 고기를 봅시다! 주먹고기와 삼겹살을 둘다 올렸는데요. 둘다 너무 맛있어서 크게 맛의 차이를 못 느끼겠더라고요. 고기가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는 정말 일품이랍니다.

 

짠! 보이시나요?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정말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저는 보통 고기를 먹을 때 쌈장을 가득 찍어 먹는데요. 고기싸롱은 그럴필요가 없더라고요. 적당히 염지가 되어 있는 것 같아서 오히려 쌈장과 같이 먹으면 짠 편이에요. 이게 애매하게 염지를 하면 정말 맛이 없습니다. 하지만 고기싸롱 신대방역점을 정말 잘 되어 있어요!

 

가장 좋았던 것은 삼겹살이 느끼하지가 않습니다. 여자친구와 함께먹으면서 놀랐어요. 서로 이야기를 하며 '아니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왜 느끼하지가 않지?' 라며 대화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자 이쯤에서 고기 굽는 사운드 한번 듣고 가시죠!

 

 

소리 쥑이지 않나요?? 삼겹살을 먹은지 24시간이 안되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영상 좌측 하단을 보시면 소시지도 굽고 있는데요. 소시지에 옥수수가 박혀있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소시지도 맛있게 먹었으나 삼겹살과 주먹고기는 넘사벽이여서 두개굽고 더 안구워먹었답니다.

 

사진으로도 한번 보고 가시죠! 노릇노릇하게 구운 소시지 납시오!!

 

그리고.. 보면 볼수록 시무룩 해지는 사진입니다.. 판을 갈아야 해서 다시는 삼겹살을 못 굽는 슬픔... 요단강을 건넜을 때의 느낌이 이러려나요...ㅠㅠ 물론.. 돼지갈비와 닭갈비도 어느 집보다 맛있긴 하였으나 고기싸롱 신대방역점의 삼겹살과 주먹고기는 정말 맛있었거든요...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몇 번이나 후회 글을 작성하는지 모르겠네요..

 

맛있긴 합니다 실제로 닭갈비는 제가 한번 더 구워서 먹었어요! 돼지갈비도 양념이 잘 되어있으며 닭갈비의 매콤함도 심하지 않아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 것을 안 알려드렸는데요 고기싸롱 신대방역점은 공깃밥도 무한리필이랍니다!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다만 음료수는 별도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또는 인스타에 남기면 캔음료(콜라, 사이다, 환타 中 택 1)가 공짜!)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사이드를 굳이 안 시켰습니다만 사이드 메뉴로 냉면류, 찌게류, 라면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셔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고 양질이 좋은 고기싸롱 삼겹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신대방역점 말고도 고기싸롱은 다양한 지점이 있으니 느끼하지 않은 삼겹살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추천합니다!!

 

고기싸룽 가격표

무한리필 런치 : 12,900원

무한리필 디너 : 13,900원

물/비빔냉면 : 5,000원

된장찌개 : 3,000원

라면 : 4,000원

 

http://naver.me/xYQ074QQ

 

고기싸롱 신대방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8 · ★4.51 · 매일 12:00 - 23:30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