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보라매 맛집]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둘다 먹고싶을 때는 소담촌 보라매역점

by 레인버 2021. 3. 3.
반응형

오늘은 월남쌈과 샤브샤브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맛집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보라매 근처였지만 다양한 위치에 체인점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우선 야채부터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콩나물 오이 당근 깻잎 비트 배추 치커리 케일이 있었고요 그 옆을 보면

 

 

적양배추와 파인애플 등 다양한 야체들이 있었습니다. 야채가 하나같이 모두 신선했고요. 양배추와 오이 당근 비트는 월남쌈에 싸 먹기 좋게 얇게 잘 썰려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코너입니다! 소담촌을 오시면 일반 샤브샤브와 버섯샤브샤브가 있는데요. 버섯샤브샤브를 주문하지 않으셔도 여기 있는 버섯을 드실 수 있답니다. 다만 버섯 샤브샤브를 주문하시면 동충하초와 노루궁둥이버섯이 추가로 나오더라고요!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것들도 이렇게 다양하게 있고 단무지와 김치도 취향에 따라 넣어드실 수 있답니다.

샤브샤브를 다 먹고 넣어먹을 면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쌀국수, 칼국수와 수제비, 가래떡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열무국수로 먹을 수 있도록 국도 있었고요.

 

 

육수와 매운육수용 다데기가 있었어요! 좌측에 보이는 건 라이스페이퍼를 꽂아두는 곳입니다. 아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여기에는 안 꽂아둔 것 같네요. 반대편에는 많이 꽂혀있었답니다.

 

 

자! 주문믈 하면 기본적으로 국물과 샤브샤브가 나옵니다. 저희는 매운맛과 보통 국물을 시켜서 이렇게 나눠서 주셨습니다. 취향에 따라 한 종류로 통일하실 수 있어요!

 

 

테이블별로 처음에는 월남쌈 페이퍼와 소스 3가지도 함께 주시고요.

 

 

다 먹고 비벼먹을 수 있는 밥도 이렇게 주신답니다.

 

 

짠~ 맛있는 샤브샤브 모음입니다. 야채를 충분히 담가두고 우려서 먹었는데요. 소담촌의 큰 장점은 건강식이라는 건데야. 저처럼 위가 안좋은 사람이 먹기에는 딱 안성맞춤입니다.

마지막으로 칼국수와 계란볶음밥을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담촌 보라매역점의 단점은 바로 주차가 어렵다는겁니다.. 안되는건 아닙니다 다만 건물에 주차공간은 3개~4개뿐이고요. 사장님께서 반대편 주차장에 주차하라고 하셔서 주차를 했는데 밥을 먹고 나오니 건물이 다르다고 주차요금을 내고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소담촌에 가서 다시 해결하고 왔습니다..


론적으로 주차요금은 내지 않았지만 밥을 맛있게 먹고도 뭔가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저의 결론은 근처에 거주하시고 건강식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또는 지하철역이 근처에 있으니 지하철을 타고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위치 남길게요!

 

http://naver.me/FXZZKOeb

 

소담촌 보라매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7 · ★4.42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

 

 

 

P.S
기존 포스팅과 다르게 사이드 메뉴도 하나하나 촬영해봤는데 작성하는 저도 그렇고 보는 사람도 그렇고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네요... 이렇게도 잘 올리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저는 이쪽보다는 사진 하나에 설명하는게 재능이 있나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