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카페 정보

투썸플레이스 중랑역점 내가 커피를 먹으러 온건지 케이크를 먹으러 온건지

by 레인버 2022. 6. 29.
반응형

네! 용가네 순대국을 먹고 바로 투썸플레이스를 왔습니다. 친구놈이 생일이라 케이크를 먹이려고 했거든요. 솔직히 애인이 없으면 남자들은 굳이 케이크를 안먹습니다..(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렇기에 맥이러 왔죠!!

겉으로 보는 것보다 안이 훨씬 넓습니다. 자리도 넓직넓직 하고요. 안쪽에서는 공부하거나 노트북을 하고있더라고요. 그리고 반대쪽에서는 대화를 하는 것 같습니다. 뭔가 암묵적으로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다른날에는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첫 메뉴는 이렇습니다. 문제는 이름이 기억 안난다.... 심지어 영수증도 안받아왔으.. 하지만 5G시대에 찾으면 다나옵니다!!

 

위에서부터

레몬셔벗에이드 / 오렌지 에이드

아메리카노 / 티라미슈

같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직접찾아왔어요.ㅎㅎ 후... 쉽지가 않네요 다음부터는 영수증을 챙겨와야겠어요.

 

개인적으로 투썸은 음료보다는 케이크 즉 디저트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티라미슈도 맛있게 먹고 또 시켜먹었습니다.

네... 두개 더 시켜먹었습니다. 1인 1케이크+1음료... 국밥을 먹고왔는데도 이게 왜 들어가는건지.... 다이어트가 안되는 이유가 있었네요.. 보통 딸기가 올라가있는데 딸기값이 비싸서 그런지 체리(?)가 올라가있었습니다. 인터넷에 안나와요 이건... 무슨 메뉴였는지 까먹었습니다....

 

근데 저 위에 있는 금 진짜인가요? ㅎㅎ 투썸올 때 마다 금이 올라가 있는데 잘 모르겠네요 어떤건지 일단 케이크 리뷰를 간단하게 하자면

 

티라미슈는 말할 것도 없고요.(맛있다는 뜻) 저 초코케이크도 투썸의 명물이잖아요? 두말할 것 없이 최고의 디저트입니다. 물론 좀 더 단맛을 느끼고싶으시면 초코케이크로 무난한 크림맛과 단맛을 느끼고싶으시면 티라미슈를 추천드립니다. 

창문도 훤하고 공부할 수 있는공간도 있고 대화할 수 있는공간도 모두 갖추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중랑역점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카페가 많긴 하지만 뷰가 좋고 편안하게 있기는 정말 좋습니다. 근처에 오시면 꼭 한번 와보세요 ㅎㅎ

 

투썸플레이스 중랑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5 · 블로그리뷰 27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