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카페 정보

[공덕 카페]직장인 추천! 양도 가격도 혜자인 카페

by 레인버 2021.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카페리뷰를 남깁니다. 카페인을 안먹기 시작한 뒤로부터 카페에 가는 일어 많이 없어졌네요..

특히 카페의 장점인 저렴한 가격에 오랜시간 이야기 하는게 어려워 더 안가게 된 것 같아요. 제 블로그를 보시면 확실히 카페 리뷰보다 맛집 리뷰가 월등하게 많은 것 처럼요!ㅎㅎ

아무튼! 오늘은 공덕에 맛도 양도 혜자인 카페 머시그레이를 소개하겠습니다.

다른 카페와 마찬가지로 종류가 다양한데요. 가격 또한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아메리카노가 2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메뉴판 뒤쪽을 보시면 과일스무디가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 메뉴와 똑같이 나오길 바라면서 저는 딸기스무디를 주문했답니다.

머쉬그레이에서 커피를 드셔도 되지만 공간이 좁고 카운터가 옆에있어 조용히 이야기 하면서 마시기에는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가 종종 방문했을 때에도 앉아서 드시는 사람이 별로 없었답니다.

머쉬그레이는 마실것만 판매하는게 아닌 생초콜릿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짠~! 머쉬그레이의 딸기스무디가 나왔습니다. 그란데사이즈로 시켜서 그런지 양이 정말 많아요! 위에사진에 샘플로 둔 딸기스무디와 크기가 비슷하고 비쥬얼도 비슷하답니다.

공덕에서 판매하는 왠만한 스무디보다 맛있었습니다. 저번에 다른데를 갔는데 너무 달아서 하나도 못먹었습니다..ㅠ

맛도 양도 가격도 챙길 수 있는 머쉬그레이! 직장인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네이버 지도]
마시그래이 마포공덕점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56
http://naver.me/FKaSd5UC

마시그래이 마포공덕점 : 네이버

리뷰 2

store.naver.com


머쉬그레이가 체인점이었었네요! 공덕에만 있는 카페였는데, 정말 다행입니다!ㅎㅎ 어딜가든 이 풍족함을 맛볼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