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번데기탕을 가장 쉽게 만드는 법을 찾았다!(유동 뚝배기 번데기탕)

by 레인버 2022.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에 번데기로 번데기탕을 만드는 법을 리뷰했던 레인버입니다!! 하하!! 이럴수가.. 번데기탕을 쉽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그전에도 번데기에다가 물붓고 고추가루 넣고 하면 쉽게 만들어졌지만 이번엔 더쉽네요. 이 통만 부으면 됩니다!!

뒤에 보면 이렇게 작성되어있는데요. 맛은 구수한 맛과 매콤한 맛이 있었던거 같아요 마트에서 1,98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작성된 것을 보아 된장이 들어가서 구수한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다음에 번데기만 사서 만들어먹어봐야겠다 싶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냥 이거 부어서 만드는게 편해요. 물론 번데기보다 2배 비싸지만 그래봤자 천원아닙니까. 이거 하나만 부으면 되는데 머하러 조미료 꺼내고 그럽니까! 이거 부으면 되는게지!

짜란~ 완성된거 아닙니다. 그냥 부은겁니다. 이렇게 끓여주기만 하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추가로 무엇도 넣을 필요가 없어요.

내용물로는 옥수수도 들어있고 큼직한 고추와(고추 안매웠습니다.) 버섯이 들어있습니다. 혹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다 끓이고 한입 먹었는데 된장찌개마냥 구수했습니다. 제가 만든것보다 훨씬 맛있는게 질투가 나더군요. 감히 내가 만든 것 보다 맛있어!? 싶긴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소주가격에 소주한병 안주할수있는 있다는 기쁨이 너무 좋네요 마트에 간다면 유동 번데기탕 하나 구입하는것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