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위가 안좋다고? 그럼 무조건 양배추즙이지!!(50개 먹은 후기!)

by 레인버 2022.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온몸이 망가진 레인버입니다. 특히 위가 너무 안좋았는데요. 예전에 양배추즙을 먹으면서 위가 좋아진 기억이 있어서 다시한번 먹기로 했습니다. 8월 중순에 샀으니 구입한지 한달안되었지만 효능은 좋아서 올립니다 우선 제품리뷰부터 할게요.

가격은 26,900원입니다. 거의 한달치라고 보면 됩니다. 하루에 2~3포어도 먹기 때문에 30~40일이면 다 먹어요. 그래도 100포에 한포에 300원 안되는 가격이면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위를 생각하면요!!

제품을 주문하니 이런게 있었네요. 제품을 홍보하는걸 보니 전문적으로 몸에 좋은 것을 만드는 회사인 걸 알 수 있습니다. 일단 회사명이 순수식품인게 마음에 드네요. 양배추즙을 먹는데 효능이 없을까 걱정이 되지만 회사이름을 믿고 함 구입한 것 같습니다.

짜란~ 몇포인지는 안세어봤습니다 100포 맞겠지!! 눈대중으로 봤을 때 대충 25개씩 있길래 굳이 안세었습니다요.

짜란~ 이런 포로 나와있는데요. 일단 한 포당 80ml의 양으로 많지는 않네요 양이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저번에 다른데서 양배추즙을 먹었는데 비린맛도 나고 맛이있지는 않더라고요. 억지로 먹긴했는데,,, 그래도 위가 좋아졌습니다. 하하.. 양배추의 효능은 그만큼 뛰어난걸로. 그래서 먹고싶지 않았어요. 너무 비리고 맛이 없던 기억이 있어서.. 하지만 순수식품 양배추 즙은 먹을만 하더라고요?

양은...ㅋㅋㅋ 80ml 진짜 적어요. 한모금 감입니다. 80ml 맞나 싶기도 하고 지금보니까... 흠 왜캐 조금이지 아무튼 먹을만 합니다. 맛있어요. 아니 맛있다기 보다는 먹을수 있다 정도입니다. 그렇게 그 전에 먹었던거에 비하면 이건 진짜 거의 꿀물이였어요. 물론 양배추 자체를 즙으로 만든거기 때문에 그렇게 맛있지는 않지만 최소한 비린맛은 안났어요. 목넘길때 부담이 없다 느낌!! 그전에는 양배추즙을 먹으면 무조건 물 한컵을 먹었는데 이제는 없어서 너무 좋네요 ㅠ.ㅠ

짜란~! 지금도 잘 먹고있습니다. 딱 반 정도 먹었는데요. 확실히 속쓰림이 적어졌고 소화가 평소보다 잘 되는 느낌입니다. 하루에 먹는 양배추즙양은 2~3개정도였습니다. 식전에 먹을때도 있고 식후에 먹을때도 있어요. 약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 먹어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이 양배추즙이 아닌 다른걸 먹었을 때는 속이 비렸었는데요. 지금은 그게 없어서 너무 좋네요. 또 사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구입하실 분은 네이버에 '순수식품 양배추즙'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