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너의 건강을 책임진다! 비비고 3종세트 리뷰!!

by 레인버 2022.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에 걸렸던 레인버입니다. 후.. 코로나 때문에 진짜 죽다 살아났는데요. 교회 장로님께서 걱정하셔서 비비고 3종세트를 보내주셨습니다. 너무 행복하네요!!

3대장의 이름은 이렇습니다! 

The 누룽지를 듬뿍 넣은 닭다리 삼계탕

한우꼬리를 우릴 때로 우린 꼬리 곰탕

수식어는 필요 없다 이름으로 승부한다 The 갈비탕

 

그냥 갈비탕이랑 꼬리곰탕이랑 삼계탕이죠 자 그럼 하나씩 파헤쳐 볼까요? 우선 갈비탕입니다.

뼈없이 살코기만 가득 담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가득일지 볼까요?

음... 가득인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일단 고기가 들어있긴합니다. 좀.. 가득처럼 느끼게 해볼까요?

반정도 넣은거에요 고기가 10개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국물이 일반 갈비탕 맛이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먹은것 치고는 맛있었어요. 물론 실제 갈비탕이 더 맛있겠지만 레토르트 식품 치고는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고기도 생각보다 푸석하지 않고 좋았어요!

자 다음은 누룽지를 듬뿍 넣은 닭다리 삼계탕인데요. 사실 누룽지는 못본 것 같고요. 닭부스러기가 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넹 딱 이래욬ㅋㅋㅋ 무슨느낌인줄 아시겠죠? 뭔가 누룽지 밥풀이 떠있어야 할 것 같은데 닭부스러기가 떠있는 느낌 그래도 닭다리가 있긴 있습니다 먹어봅시다

딱 그냥 닭곰탕 느낌입니다. 닭도 오히려 잘 부셔져 있어서 먹기 참 편했어요. 또 먹고싶네요. 닭곰탕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아파서 그런지 잘 들어가더라고요. 괜히 아플 때 레토르트식품을 먹는게 아니구나 느낀 닭다리 삼계탕이였습니다. 삼계탕보다는 곰탕느낌에 가깝다는 말은 한번 더 남기고 싶네요.

자~ 마지막으로 진국 사골곰탕입니다. 진국인지 한번 먹어볼게요.

뭔가 고기가 갈비탕만큼 들어있었습니다. 그럼 고기듬뿍 사골곰탕으로 짓지 왜 이렇게 지었데!! 아무튼 맛을 리뷰하자면

솔직히 사골맛은 다 똑같다고 느껴집니다. ㅋㅋ 이거에 대해서는 음식점을 가도 더 짜고 싱겁고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물론!! 진짜 잘 우린 설렁탕을 먹어본적이 있었어요. 바로 동해설렁탕이라는 곳이였는데요. 거기는 진짜 맛이 진하고 맛있거든요. 얼마전에 없어졌다는 슬픈소식을 들었는데요... 갑자기 추억이 떠오르네요. 그래도 조미료를 좀 써서 그런지 맛은 진한 맛이 났습니다.

아픈 분에게 선물하기는 정말 최고인 것 같긴해요. 뭐 먹기도 힘들고 배달시킬 힘도 없는데, 집에있는 레토르트 식품을 활용하면 더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코로나에 걸리시거나 몸살에 걸리신분들은 한번 쯤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비비고 삼대장 추천을 하고 다음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