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여행이야기/여행 정보

강릉 가성비 복층숙소 가둔지펜션!

by 레인버 2022.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5만8천원에 숙소를 예약한 레인버입니다. 남자 두명에서 1인당 2만원대 숙소를 잡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요. 저희는 성공을 했습니다 후후 하지만 가성비 만큼 안좋은게 있겠지요 일단 내부를 보겠습니다.

일단 입구 바로옆에 화장실이 있는게 정말 큰 매력입니다. 밤에 잘 때 습하지 않겠네요. 

심지어 화장실도 정말 넓고 깨끗합니다. 화장실만 보면 정말 잘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내부를 들어가봅니다. 네 숙소 특유의 퀘퀘한 냄새 아시나요. 그.. 모텔가면 나는 냄새가 좀 나더라고요. 그 냄새를 안나게 하기 위해 바로 에어컨을 틀었습니다. 적당히 중화가 되어서 냄새가 적응이 되더라고요. 냄새에 조금 예민한 편이라 예민하지 않은분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 친구는 그냥 냄새관련되서는 아무말 안했습니다.

싱크대에도 있을 것 다 있습니다. 냄비와 수저도 있고 기본적인 식기구와 전자레인지가 있었습니다. 왠만한 음식은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끼리 갔다면 꼭 먹어야하는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고요!!

그리고 침대 옆 문을 열면 테라스가 있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9월은 모기가 많아서 밖에 나가진 않았지만 모기향이 있고 한다면 분위기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 시원한 실내가 좋아요.

자 그리고 윗층입니다. 겨울에는 괜찮을 것 같은데. 환기가 안되서 위에가 좀더 습한감이 있고요. 에어컨이 아래에만 있어서 무척 더웠습니다. 결국 윗층은 사진을 촬영하고 이불을 가져올때 외에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물론 창문은 닫고 잤고요! 침대가 있는데 1층에서 잤습니다 넘 습하고 더워서 못자요 여름에는! 이게 복층펜션에 단점!! 위층에 꼭 에어컨 있는데로가세요! 아니면 천장형 에어컨 있는곳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가성비가 좋으니 인정해줍니다!

그리고 침대 옆에는 두명이 딱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왠만한거 다 올라가니 여기서 드시면 됩니다. 오징어순대와 홈플러스치킨 그리고 냄비하나 정도 올라가더라고요. 이정도면 충분하죠

자 그리고 위에서 말했던 전자레인지와 냉장고입니다. 냉장고는 냉동실이 딸려있는거와 맥주와 소주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자 내부소개는 이정도로 끝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장점 단점으로 확실히 나누자면

장점 단점
- 저렴한 가격
- 가성비 좋게 있을 것은 다 있는 펜션
- 가격에 비해 넓은편
- 깔끔한 숙소와 화장실
- 2층에 에어컨이 없어서 습하고 잘 수 없음
- 특유에 퀘퀘한 냄새가 남

정도가 되겠네요.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숙소에서 걸어서 바다로 갈 수도 있어요.

숙소에서 나오면 어두운길을 지나 산책로를 따라가면 1km정도 걸으면 바다가 나옵니다. 물론 말이 1km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는 350m정도에요 바다를 보면서 산책로를 따라가다보면 금방 도착합니다.

바다 낚시를 하시는 분도 보이고요. 여기가 네이버 지도로는 사천해변이더라고요. 근처에 캠핑을 하시는분이 정말 많습니다. 보니까 캠핑장이더라고요. 캠핑도 좋아보이는데 예전에 많이해서 별로 내키지는 않네요. ㅎㅎ 아무튼 가둔지펜션 근처에는 저런 바다가 있습니다.

가둔지펜션 전경입니다. 외부에서 볼때도 정말깔끔한데요. 가운데가 바베큐장으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고 바로 옆에 분리수거장이 있어서 숙소 쓰레기를 들고 분리수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해주라는건 안적혀 있는것 같은데 숙소 이용하면 뭔가 매너적으로 분리수거를 하게 되더라고요. 진상으로 남고 싶지도 않고! 저는 가둔지펜션 이렇게 생각합니다.

 

남자끼리 오기에는 그냥 잠자고 다음날 놀러가기 좋은 숙소 여성이나 이성이 가기에는 그렇게 추천해주고싶지 않은 숙소!! 이상입니다!(아 근데 커플이 와서 잘 자고 가긴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