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후기!/식품류

홈플러스 당당치킨!! 이걸 강릉에서 먹어보네

by 레인버 2022.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릉에서 당당치킨을 처음 먹어보는 레인버입니다. 제 친구와 라면과 술을 사면서 뭐 안주거리 있나 홈플러스를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충격적인것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바로 당당치킨이 하나 남아있더라고요 두둥.... 서울에서 구경도 못해본 당당치킨을 강릉에서 보게 될줄이야....

두둥.. 딱 이렇게 하나가 남아있더라고요. 뭐 고민할게 있습니까. 리뷰하기도 좋고 안주하기도 좋은데 바로 구입했습니다. 아 소주에 치킨 못참지!! 그리고 신기한게 옥수수가 있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다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요즘 치킨을 맛없게 먹었는데 당당치킨이 말로만 당당할까봐 걱정이 되네요. 이미 치킨다리에 후라이드가 살짝 벗겨져 있는게 무섭습니다.  그래도 시장에서 판매하는 치킨이 생각나서 맛있을 것 같네요. 일단 치킨을 먹기전에 옥수수를 먹어봤는데요. 옥수수에 그 슈가 들어간 맛이였습니다. 설탕말고 뉴슈가 있잖아요? 옥수수 찔 때 사용하는 것 그래서 달달한 맛이 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옥수수를 먹으면 무조건 설사하는 레인버는 옥수수가 맛있어도 먹지못하고 구경만 했습니다. 이상하게 통조림 옥수수는 소화가 잘되는데 이렇게 옥수수 뼈(?)까지 있는걸 먹으면 속에서 복통을 일으키더라고요. 맛있는걸 못먹어서 속상한 레인버였습니다. ㅠㅠ

자 그 뒤로! 이제 치킨을 한번 맛 봐봅시다. 일단 위에서 작성한 것 처럼 시장에서 판매하는 옛날치킨이 생각납니다. 그런데 신기하지 않나요? 윤기가 흐르는게 조금 달달할 것 같은 맛인데요. 후라이드가 정말로 달았습니다. 그 옥수수 먹을 때 단 맛 나잖아요. 그 단 맛이 나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일반 후라이드 느낌이 아니라 달달한 치킨이랄까요? 그런데 그 달달함이 강하지 않아서 오히려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처음먹어보는 치킨 맛이었습니다. 기회가되면 사서 드시는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가격이 8천원이잖아요. 그 면에서 합격점 드리겠습니다.

속도 정말 잘 익었습니다. 다만 시장에서 판매하는 치킨은 전부 엄청 작잖아요. 딱 그정도 느낌입니다. 다만 시장치킨과의 차이를 두자면 달달한 맛이 추가가 되었다는거죠! 거기에 옥수수까지 들어있으니까요! 가격은 비슷하지만 새로움을 느끼기에는 당당치킨에 합격점을 드려도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당당치킨 한번 구입해드시는 것 추천해드릴게요! 아마 조만간 구입하는 사람이 적어지면 모두가 사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 레인버의 비교! 한번 더 하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시장 치킨 : 바짝튀겨서 옛날의 정서를 느낄 수 있으며 당당치킨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당당 치킨 : 옥수수의 맛을 더해서 치킨에 달달함을 넣어 새로운 맛을 일으켰다. 그렇다고 너무 맛있다 할 수는 없지만 한번쯤 먹어보기에는 좋은 치킨!! 거기다 옥수수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