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과연~ 떡볶이 주제에 날 감탄시킬 수 있을까!? 감탄떡볶이 월곡점

by 레인버 2022.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남자 레인버입니다. 오늘은 길가면서 늘 봤지만 먹어보지는 않은 감탄떡볶이를 한번 가보려고 하는데요. 과연 날 감탄시킬 수 있을까요? 떡복이에 대해서 엄청 까다로운 레인버인데 후후.. 일단 가게부터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내부는 이렇습니다. 짧은 복도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일자테이블에 안쪽에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요. 이정도면 그냥 포장 전문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에서 먹기에는 저 처럼 큰 사람은 사장님께도 부담 커다란 저에게도 부담이 되니까요.. (레인버는 186cm에 100kg인 거구입니다 헿)

일단 메뉴는 이렇습니다. 일반 떡볶이가 있고요. 가운데 후라이팬은 다른 떡볶이(국물떡볶이?)를 별도로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옆에 한상 세트가 있는데요. 저런 구성으로 나온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저는 리뷰하기에 좋은 1인세트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일반 떡볶이류만 판매하는게 아닌 달꼬치와 떡꼬치도 판매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이게 전체 메뉴입니다. 메뉴판을 보아하니 위에 나와있던 세트예시는 탕수육세트인 것 같습니다.

일다 1인세트를 주문하면 여기서 튀김 두개를 고를 수가 있답니다. 저는 오징어튀김 하나와 김말이 튀김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자 그럼 집 가서 신나게 떡볶이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어... 너무 신나게 들고온 나머지 떡볶이 국물이 옆으로 샜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완벽 밀봉이 되어있어서 절대로 새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예전에 떡볶이에 소주먹는 낙으로 살았었는데요. 그때가 기억이 나네여 소주에 떡볶이 먹으면 그 당시에 떡볶이가 3천원이었고 튀김 4개에 2천원! 소주까지하면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EPL보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잠시 추억에 젖은 레인버입니다. 그리고 이 구성으로도 소주 한잔하기 좋을거 같아서 더 생각이 나는것 같네요 ㅎㅎ


자.. 이.. 일단 떡볶이와 순대입니다. 확실히 다른 체인점보다 양이 많긴 합니다. 제가 그전에 죠X떡볶이 갔을때 진짜 몇점 없어서 실망했거든요. 다시는 리뷰할 때 아니면 안시켜먹어야겠다 하고 지금도 안가는 중입니다. 제 기억 상 떡볶이도 모자라 죽겠는데 거기에 튀김을 얹어서 양을 더 조금줬었거든요.. 그래서 실망했답니다. 다만 여기는 또 올만한 것 같네요. 순대도 그렇고 떡도 은근히 양이 많습니다. 

물론 튀김은 2개라는게 한계가 있지만 괜찮습니다. 떡볶이 순대의 양이 괜찮기 때문에 김말이와 오징어튀김을 사이드메뉴로 취급해서 먹으면 정말 괜찮네요. 저는 감탄떡볶이 추천하고 싶습니다. 5,500원에 가성비가 좋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다양한 맛을 즐길 수가 있고요. 맛도 괜찮은 편이였거든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방문하기 좋습니다.

 

자 월곡에 있는 감탄떡볶이 소개를 마치며 아래 링크 올리니 참고해주세요!

 

 

 

감탄떡볶이 월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08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