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여행이야기/22 감사의 만남

부탄츄 건대점 일본의 라멘 그 이상을 느낄 수 있는 [22감사의 만남_1]

by 레인버 2023. 1. 1.
반응형

 

맛집 친구의 추천으로 오게 된 부탄츄!!

 안녕하세요. 맛집을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는 먹보 레인버입니다. 오늘은 부탄츄 건대점을 오게 되었는데요. 최근에 알게된 맛집 친구가 맛집리스트를 10개이상 알려줬는데요. 그 중에 부탄츄가 있었답니다. 다른 맛집 중에서도 무조건 부탄츄를 먼저 가라고 하셨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먼저 오게 된 부탄츄입니다!!

라멘의 종류와 토핑 내가 원하는대로 정할 수 있다!!

일단 메뉴만 봤을 때는 큰 차이를 모르겠는데요. 일반 라멘집이랑 다른게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다른게 있었으니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 3시쯤 되었는데요. 그 때 방문을 했어도 웨이팅 대기시간이 있었다는겁니다. 이 뜻은 점심시간에 오면 진짜 사람이 많다는거일거에요!

면사리 무한리필에 면사리 종류가 3개지?
하나의 라면의 3개의 면을 느낄 수 있다!!

 부탄츄의 면발은 총 3가지인데요. 드레곤멘, 치치라멘, 호소멘입니다. 여기서 추천받은 것은 처음은 드레곤멘을 먹고 그 다음에 치치라멘을 먹는겁니다. 드레곤멘은 특히 부탄츄에서 개발한 메뉴이기에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면발이 진짜 맛있답니다.

가게는 아담합니다! 7~8개의 자리가 있었어요.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7자리면 자리가 좀 있는편이잖아요? 그래도 웨이팅이 있다는것은 진짜 맛집이 아니고서야 있을 수가 없지요. 더욱 맛집일거라는 생각이 확신이 되는 느낌이었답니다.

교자에서도 육즙이 장난 아닙니다!

일단 먼저 주문한 교자가 나왔는데요 맛이 장난 없었습니다. 우선 육즙도 육즙이고 오랜만에 맛있는 교자를 먹어보는것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챠슈 돈부리도 맛있네요!!

다음으로 나온건 제 친구가 주문한 챠슈 돈부리인데요. 챠슈랑 같이 먹는 맛이 기가막혔답니다. 뛰어나지는 않지만 실패는 없는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기다리던 라멘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라멘 얼마만인지!!

후... 기다리던 라멘이 나왔는데요. 매월 날짜에 3이들어가면 차슈추가시 기본 추가양에 2배를 더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차슈가 엄청 많았답니다.. 진짜 와.. 이건 면을 다 먹어도 고기가 끝없이 나와서 제 친구들한테 몇번 더 줬답니다.. 진짜 차슈 양부터 엄처 미쳤었요..

그리고 양을 정할 수 있는데요. 숙주는 조금 파와 마늘은 많이 넣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숙주양이 많기 때문에 보통으로 달라고 하면 좀 많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숙주를 좋아하시는 분은 더 주문하는걸 추천드릴게요!!

대표 라멘사진 하나쯤은 있어야죠?ㅎㅎ


자~ 이게 친구라멘이 나오자마자 주문한겁니다. 둘다 마늘과 파를 많이 넣었기에 양이 꽤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사진만 봐도 차슈양이 괜찮은데 추가한건 진짜 차슈에 덮여서 나올 정도였어요!!

그리고 부탄츄에서 모든게 맛있었지만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면발이였답니다. 가장 먼저 추가한 드레곤멘은 진짜 어디서도 먹어볼 수 없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일단 면발이 우동과 라멘사이 살짝 두꺼운 느낌인데요. 식감이 장난 아닙니다. 면발이 톡톡 씹히는게 느껴지고 가끔씩 뭔가가 느껴져요! 진짜 최고의 한끼였습니다.

면추가가 무료인데 추가 안하면 레인버가 아니지!

네! 바로 치치라멘을 하나 추가해줍니다. 일단.. 추가한거 자체가 처음에 나온 양 그대로 나옵니다. 양 미쳤어요.. 혹시 주문해드실분은 친구 2명에서 가실 시 하나만 추가하시고 모자라면 더 드세요.. 하나만 드셔도 그렇게 부족하지 않으실거에요.

저기 있는 면이 제 친구가 조금씩 가져갔는데도, 국물에 넣으니 저 정도의 양이 되었답니다. 양이 정말 미쳤어요...

드레곤멘보다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이였고요. 뭔가 묵직한걸 먹다가 깔끔한 것으로 마무리 하는 느낌이였답니다. 치치라멘 꼭 추가해서 드세요!!

알잘딱깔센 라멘 부탄츄 라멘!!
서비스도 좋은 라멘집!!

자~ 일단 서비스도 서비스이고 맛있게 한끼를 배부르게 먹은 레인버와 친구들입니다. 정말 배불러 죽는줄 알았어요!! 너무 배불렀어요. 라멘을 맛있게 먹었는데도 다음에 또 가고싶은 느낌이 듭니다. 오랜만에 먹은 라멘 맛집 부탄츄 건대점 안드셔본 분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며 다음 리뷰로 레인버는 돌아오겠습니다.

 

부탄츄 건대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17-14 (화양동 5-105)

place.map.kakao.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