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인버의 여행이야기/여행 정보

[만화카페 더 심쿵]처인구에서 놀고 데이트하기 좋은 공간!

by 레인버 2023. 3. 17.
반응형

친구랑 처음 가본 만화책카페!

안녕하세요. 오늘도 슬램덩크 4회차 관람(?)을 하고 슬램덩크 만화책을 보기 위해서 심쿵 만화책방을 들린 레인버입니다! 여러분 슬램덩크 영화 꼭 보세요. 4번을 봐도 왜 또 재미있는거냐.. 내용을 다 아는데도.. 후.. 그리고 그 재미를 더 느끼기 위해 만화책방을 들린 레인버!!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신발장이 똭!

제가 만화책 카페를 처음오긴 했어도, 예전에 데이트를 위해서 많이 알아봤는데요. 깔끔하게 유지를 해야해서 그런지 무조건 신발을 갈아신더라고요. 신발장에는 실내용 슬리퍼가 있는데요. 290인 제 발에 조금 작지만 그래도 신고다닐만한.. 느낌 이었습니다. 왠만한 사람은 다 맞을거에요. 걱정마세요. (참고로 레인버 발볼 13Cm.. 슬리퍼에 들어갈리가 없는 발!)

 

저 요금은 1인 기준 요금입니다!

2시간에 7,500원인데요 만화책이 보통 3~5천원정도 하잖아요? 그런데 한권 보는데 30분도 안걸리고 한 5~6권 본다고 하면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왠만한 카페에서 커피 주문하고 있기만해도 4천원 정도에 케이크까지 주문하면 그정도 가격이니까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만화책을 보는게 재미있으신 분은 개이득요금을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하핫🤣🤣🤣

음료 가격은 기본 아메리카노 기준입니다. 그 가격보다 비싼걸 주문하면 추가요금이 나온답니다. 참고해주세요!

만화책이 정말 많습니다!

정말 만화책이 많은데요. 보통 일본 만화책이 많잖아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일본 만화책도 많고 한국 만화책도 있고요. 초등학생이 보는 만화책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만화책이 많아서 그런지 고르는데도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고요.

데이트 하기에 좋은 편안한 공간!

정말 편한한 공간인데요. 역시 만화책은 바닥에 엎드려서 보는게 국룰이지! 저도 엎드려서 보고 다시 앉아서 보기도 하고 편안하게 만화책을 봤답니다. 커플은 대부분 저런 으슥한 공간에서 책을 보더라고요. 부럽다😚 나도 그럴때가 있었는데 헤헤

아까 말한데로 슬램덩크를!...

네.. 1권도 다 못봤습니다 하핰ㅋㅋㅋ 막상 보려니 조금 루즈해지더라고요. 그리고 이미 슬램덩크 전권을 가지고 있는 레인버는 언제든 볼 수 있는데 굳이 여기서 봐야하나 라는 생각에 다른 만화책을 읽었답니다.

음료맛도 무난하고 괜찮네요!

음료도 맛있게 먹고 만화책도 편안하게 볼 수 있으니 여러의미로 행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처음 오긴 했으나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자친구랑 같이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할게 생각보다 많을 것 같아요. 책을 보면서 수다를 떤다던지, 어떤 책이 더 재미있는지 공유를 한다던지 등등 좋은시간이 될 것 같은 만화카페였답니다!


용인 처인구에는 특히 놀만한 공간이 많이 없으니 처인구에 거주하시거나 놀러오시면 한번 오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더심쿵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72번길 6-3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