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감히 중랑 최고의 순대국이라 말한다!! 용가네 순대국

by 레인버 2022. 6. 28.
반응형

자! 제가 애용하는 순대국집!! 바로 용가네 순대국입니다. 용가네순대국만큼 매력적인 순대국집을 최근에 못본 것 같아요! 물론 저렴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때는 할X순대국을 애용하기도 합니다. ㅎㅎ 하지만 확실한건 최근 5년에 갖아 많이 간 순대국집을 말하면 용가네 순대국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시간인데도 사람이 꽤 있습니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것이겠죠? 사람이 많긴해도 기다릴 정도는 아니니 굳이 예약을 안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주차공간은 없습니다. ㅠ.ㅠ 가게 앞에 세워둘 수 있지만 자리는 한대가 세워둘 수 있습니다. 국밥집 특성상 가게 앞에 오토바이와 자전거가 끝없이 있기 때문에 사실상 주차는 어렵습니다 .ㅠ.ㅠ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옛날순대국을 주로 먹습니다. 곱창 머릿고기 순대 모두 먹을 줄 알거든요! 취향에 따라 시키시면 됩니다요! 그럼 한번 밑반찬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짜란~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은 양파랑 접시 5개가 나옵니다. (쌈장그릇에 양파넣고 양파 그릇에 쌈장을 넣었네요^^;;) 나머지는 무한리필입니다. 맘껏 떠먹을 수 있어요 ㅎㅎ

한쪽에는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들어가있고요. 옆에는 새우젓, 쌈장, 고추와 들깨가루가 있습니다. 요즘 보기 드물죠 들깨가루를 마음껏 넣어먹을 수 있다는게 큰 매력입니다. 저는 크게 한국자 크게 퍼서 먹습니다.

짜란~ 순대국이 바로 나왔습니다. 부추와 다데기가 뿌려져 있고 내용물이 가득있는데 촬영을 못했네요 ㅠ.ㅠ 하지만 순대국이 팔팔끓고있는게 나와서 다행입니다. 혹시 다데기를 안넣어서 드시면 나오기 전에 이야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데기가 부족할 경우 말하시면 추가로 주는건 당연하고요 ㅎㅎ

공기밥도 한가득 나와있습니다. 옆에 순대국을 보면 건더기가 많은 것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순대국 정말 맛있습니다. 조미료도 안쓰는지 밥을 먹고 속이 편안한더라고요. 제가 위가 예민한 편이라 조미료가 너무 많이 들어가면 속이 아프거든요. 속도 안아프고 든든한 맛을 가지고 있다니 너무 좋네요. 중랑구 부근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한번 쯤 가서 드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중랑역 부근 용가네 순대국 지도

 

네이버 지도

중랑구 상봉동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