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맛집 정보

어... 진짜로 양 많고 가성비 좋은 족발이 있네!(착한족발 월계점)

by 레인버 2022.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못먹는게 없는 남자 특히 족발을 좋아하는 남자 레인버입니다. 우리가족이 추석날 모여서 족발을 거하게 시켜먹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다른 가족보다 좀 많이 먹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쟁반국수도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여기에 명이나물 하나 추가했고요!!

짜란~ 구성이 정말 알찬데요. 보기만해도 배불러지는 구성입니다. 무생체도 여유가 있고 밑반찬도 많고 상추와 쟁반국수가 있으니 남부러울 것 없는 식단입니다!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네요 후후 그런데.. 쟁반국수의 상태가 다른집과는 좀 많이 다릅니다.

어.. 진짜 특대입니다. 제가 먹을 때 보통 아래있는게 大자로 알고 오는데요. 저건 그냥 일반막국수였습니다.. 大자는 정말 양이 많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그 다음 소개시켜드릴건 오늘의 메인매뉴 족발입니다. 그렇게 퍽퍽하지 않고 습기가 적당량 있으며 쫄긴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물론 족발맛은 5점만점에 4점으로 하겠습니다! 평범함보다 조금 더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또 주문해 먹을거냐고 물으면 또 주문할 의향이 있는 맛!

자 다음은 매운족발인데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요. 비교하기 좋은 신라면으로 표현하자면 신라면과 틈새라면 중간의 맛입니다. 다만 매운맛이 계속 남아있습니다만! 못먹을정도로 맵지 않아요. 저같이 맵찔이들도 먹을만한 맛입니다. 아마 무쌈이랑 먹으면 더 맛있게 먹지 않았을까 싶네요!

자 일단 다 뜯었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아요. 4명의 식구가 먹기에는 정말 양이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인당 만원정도의 이정도 퀄리디면 정말 양이 많다고 생각되요!! 이제 밑반찬 맛을 설명해드리면 명이나물은 무난했고요. 겉절이는 간이 좀 덜 배겨서 배추랑 양념이 따로놀았습니다. 그리고 무생체는 많이 달아요. 단거 싫어하시는 분은 먹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작은 용기에 쌈장과 새우젓이 별도로 들어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새우젓을 큰 차이가 없었는데 쌈장은 뭔가 다른집보다 진한맛이 느껴졌습니다. 색상만 봐도 조금 더 진한 것을 알 수가 있죠. 아! 그리고 막국수 비빈걸 안보여드렸었는데요.

이게 大자 쟁반국수 비빈겁니다. 양이 정말 많아요. 쟁반국수만 먹었는데 배가 터질 것 같았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요. 괜히 착한족발 하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착한쟁반국수일수도..) 맛도 괜찮아요. 면자체가 살짝 불긴 했지만 오히려 좋아 느낌의 맛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엄마와 동생이 만들어왔는데요. 매운족발 먹는데 어떻게 주먹밥이 빠집니까. 주먹밥 먹어야죠!!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니 매운맛도 덜하고 적당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음.. 너무 많아 양 매운족발이랑 족발 많이남겼습니다. 쟁반국수는 나중에 먹으면 다 불어터지니까 안먹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먼저 먹었더니 족발이 남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배터지게 먹었는데 다음날 또 먹고싶은 적 있잖아요? 그런기분을 느끼려면 착한족발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착한족발 월계점에서 주문해 먹었어요 참고해주세요!

 

착한족발 월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8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