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으로 먹는 지식컵밥/카페 정보

왕십리 역 주변 분위기 좋은 갈십리 카페!

by 레인버 2022.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를 보러 왕십리를 온 레인버입니다. 친구랑 걷다가 괜찮은 카페를 가자고해서 이 카페를 오게 되었답니다.(일단 레인버는 복층카페면 무조건 좋아합니다 헤헤) 어.. 그런데 카페 유리가 너무 잘 닦여 있어서 한진택배 차량이 카페 안이있는것처럼 나왔네요 신기신기 ㅋㅋ

1층만 보여드리면 서운하겠죠? 2층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갈십리 카페 메뉴입니다.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왕십리 주변은 다 이정도 가격은 할테니까요. 그리고 왕십리까지 왔는데 이정도는 먹어줘야져 저희는 일단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 그리고 푸딩케익을 주문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안볼 수 없겠죠?


일단 갈십리 카페 1층입니다. 모던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1층도 분위기가 좋지만 2층에서 먹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2층은 제가 사진 촬영한 곳에 바로 계단이있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카운터와 계단이 보이니 참고해주세요. 이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새로운 모던한 공간이 나오는데요.

2층이 더 분위기가 있습니다. 헤헤


1층보다 역시 2층이 더 좋네요. 저랑 친구는 왼쪽에 보이는 창가에 앉았답니다. 모던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게 갤럭시로 촬영해서 그런지 아니면 유리창이 비쳐서 그런건지 좀 밝게 나왔는데요. 실제로는 모던한 분위기와 맞게 조금 더 어둡습니다. 오른쪽에 커튼으로 막힌 공간있잖아요? 저정도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올라가는 길에 거울이 있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촬영한 돼지 레인버입니다 꿀꿀... 바지 꽉 끼는거 봐.. 하... 레인버는 조만간 다이어트로 돌아오겠습니다^^;;

아! 그리고 커튼 쪽 뒤에 공간을 보면 화장실도 있고 옆에 테이블도 하나있습니다. 여기서 드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분위기가 어디든 괜찮습니다.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와... 여기 진짜 맛있습니다. 친구는 바닐라라떼를 먹으면서 '와 바닐라라떼가 이렇게 맛있는거였나?'를 연발하면서 먹었답니다. 하하;; 그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아메리카노도 진한맛이 잘 우러나서 괜찮았습니다. 다만 저 케이크가 정말 물건입니다. 사실... 음.. 점심을 안먹은게 다이어트 때문이었는데요... 음..저거 거의 혼자 다먹었어요. 그럴거면 그냥 밥이나 먹지 뭐하러 여기 왔냐 ㅠ.ㅠ 흐... 슬프네요. 아무튼 다이어트를 잊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커피를 마시며 촬영한 마지막 사진

갈십리 최종 후기!


아무튼!! 왕십리에 왔을 때 모던한 분위기를 느끼면서 커피를 한잔 하고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리고싶네요. 카페도 왕십리역 근처에 있어서 방문하기 참 쉬울겁니다. 그리고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1시였는데요. 자리가 꽉 차더라도 테이블 배치가 여유롭게 되어있어서 더욱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왕십리에 오신다면 갈십리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